지고 깨달은게 이디스 초반에 왜 안냈을까 한거 에혀..

거의 만나질 않으니까 공략법을 까먹어


솔좆 메좆덱에 지면 화가많이난다 

미소녀 관심없는 스파이들이 머전만 하러온거같아서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