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 각힐은 대문열어서 내 함선 때리게 해놓고 상대 후열하고 함선만 존나 팸 ㅋㅋㅋ 


상대 이디스 어그로는 루미로 끌고 선볼출격시켜서 이디스 죠진다음 지상군 출격시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