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일 전이면 내가 계속하고 있던 게임이 스볶음 데차 좆픽 좆그오 젖천지 게임인데
스도리카갤은 시체갤이고
싶갤도 반시체고
타마갤은 역겨워서 아예 안가고
페마갤은 내가 풀젤 없찐이라 자주 안가고
통발겜은 이벤트 열면 조합 보려고 그때나 가서
ㄹㅇ 처음 들어봤음..ㅋㅋ;;;
200일 전이면 내가 계속하고 있던 게임이 스볶음 데차 좆픽 좆그오 젖천지 게임인데
스도리카갤은 시체갤이고
싶갤도 반시체고
타마갤은 역겨워서 아예 안가고
페마갤은 내가 풀젤 없찐이라 자주 안가고
통발겜은 이벤트 열면 조합 보려고 그때나 가서
ㄹㅇ 처음 들어봤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