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복귀각재다가 고민중 ㅇㅇ (27.3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46 작성일 2020-08-24 01:11:06 https://arca.live/b/counterside/6587644 세트옵션 치피하나띄우는데 1천만골 드는거 실화임?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케일스 2020-08-24 01:11:35 포기하면 편해 펼쳐보기▼ Siegrune 2020-08-24 01:11:36 돈보다 쿼츠가 더 걱정 아니냐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0-08-24 01:11:39 골드가 문제면 다행이지 셋바 가격ㅅㅂ 펼쳐보기▼ 미야 2020-08-24 01:17:15 골드가 문제가 아님 세트 바이너리 수급이 엠창인게 문제 펼쳐보기▼ ㅇㅇ (221.139) 2020-08-24 01:26:52 삭제 수정 돈 퍼줌 예전이랑 달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각힐 스턴 먹으면 노빠꾸 함선 뻉소니 처박는거 대체 언제고치냐고 ㅋㅋ [5] NepPen 2020.08.24 201 0 브운터 사이드 너무 재미슴 [4] 1q2w3 2020.08.24 237 0 ✋질문 뉴빈 각성 힐데 두개 떠서 하나 갈았는디 [6] Creal 2020.08.24 254 0 솔직히 각힐 꼬움 [10] ㅇㅇ (218.209) 2020.08.24 223 0 각힐 천장 안찍고 먹는법 알아왔다 광복홍콩시대혁명 2020.08.24 139 3 이게뜨노 [7] 직사의마안 2020.08.24 186 -2 에델짤로 광고한적 몇번있는데 [4] 오새린 2020.08.24 247 0 협력사모집 협력사 구함 히메코달린다 2020.08.24 151 0 ㅋㅋㅋ 플레 입성했다 ㅇㅇ 2020.08.24 163 0 슈발 다음은 타이탄이지 [1] 건공 2020.08.24 179 0 킹틴바르바로사 너무 재밌고 [2] 금드럭만 2020.08.24 208 0 팬드래곤 1호기 2호기 키워서 [3] ㅇㅇ (223.33) 2020.08.24 156 0 거 시발 리세타령은 [8] 뚀미 2020.08.24 227 1 실비아 수영복 [3] 오새린 2020.08.24 190 0 계속 리세하다보면 나오겠지.. [4] ㅇㅇ (1.225) 2020.08.24 177 0 뉴비 필독) 각힐 리세 성공률 높이는법 [9] 에샤르 2020.08.24 241 4 협력사모집 대깨카 구함 리타쥬지 2020.08.24 172 0 건에서 각힐쓰는 버러지놈들 [5] ㅇㅇ (183.98) 2020.08.24 222 1 건틀렛 Ai도 슬슬 이기기가 힘들어지는데 [5] 히메코달린다 2020.08.24 253 0 실비아 잘알만 들어와보셈... [8] 오새린 2020.08.24 300 0 뭐야 이제 건 첫출격 고정임? [6] 금드럭만 2020.08.24 206 0 협력사모집 협력사 친추점 레이드가 안잡히네 에고사 2020.08.24 173 0 이거 시발 건의 해야겠다 [4] ㅇㅇ 2020.08.24 249 2 복귀각재다가 고민중 [5] ㅇㅇ (27.35) 2020.08.24 246 0 창작 힐데 낙서해옴 [8] Siegrune 2020.08.24 866 12 어제 저녁에 700이었는데 언제 19명 늘었노 [7] 1q2w3 2020.08.24 149 1 각힐 계정 게스트 계정으로 만드면 되는거야? [4] ㅇㅇ (106.101) 2020.08.24 180 0 아 진짜 4에 팔까.,. [12] 보름달빵 2020.08.24 273 0 구관총 없는데 각힐 뭘로잡냐 [7] 위천마펀치 2020.08.24 229 0 리세 4일짼데요 [13] ㅇㅇ (121.158) 2020.08.24 282 1 협력사들 점점 미접 기간이 늘어나... [4] 리타쥬지 2020.08.24 218 0 걍 다시 리세하는게 좋을까 [4] ㅇㅇ (1.225) 2020.08.24 219 0 치아가 어따쓰는거임 [4] 뚀미 2020.08.24 193 0 미나링 미나링 [1] ㅇㅇ (220.126) 2020.08.24 344 0 비틱질 한번 해볼까? [6] ㅇㅇ 2020.08.24 228 0 머냐 각힐 리세계 5만원이나 하냐? [8] 보름달빵 2020.08.24 297 0 건틀렛 각힐 융합 덜됐는데 그래도 건에 투입시킴? [5] 노드왕 2020.08.24 218 0 오늘할일 [3] 분긔 2020.08.24 191 0 건틀렛 건틀렛 즐기는 올바른 방법 [3] NepPen 2020.08.24 235 0 하림이 잔장 스충 떴냐 ㅋㅋㅋㅋㅋㅋㅋ [4] 1q2w3 2020.08.24 219 1 갓하림 건에 안쓰는이유가 [6] 븝유 2020.08.24 232 0 너넨 각등 각힐 계정있으 머삼? [9] ㅇㅇ (222.96) 2020.08.24 215 0 예상대로 각미나 8코ㅋㅋㅋ [1] 분충 2020.08.24 217 0 아카라이브 와서 학대적 운영이랑 분탕의 왕 하림 처음 들어봄 ㄹㅇ.. [2] 참피 2020.08.24 260 0 건할때 딱봐도 자동돌리는 사람한테 지면 빡침 [6] 카붐 2020.08.24 1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4 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