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이거 없어도 큰 지장 없긴 한데

건 가면 나빼고 다 갖고 있고 시발

이미 과금 매몰비용때문에 리세계 사기도 꼽고

그냥 뉴비 매물 나오면 바로 사는게 제일 낫겠음

매물 없다고 직접 하지는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