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이거 없어도 큰 지장 없긴 한데
건 가면 나빼고 다 갖고 있고 시발
이미 과금 매몰비용때문에 리세계 사기도 꼽고
그냥 뉴비 매물 나오면 바로 사는게 제일 낫겠음
매물 없다고 직접 하지는 말고...
분명 이거 없어도 큰 지장 없긴 한데
건 가면 나빼고 다 갖고 있고 시발
이미 과금 매몰비용때문에 리세계 사기도 꼽고
그냥 뉴비 매물 나오면 바로 사는게 제일 낫겠음
매물 없다고 직접 하지는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