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설마 에델이 ㅇㅇ (1.22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97 작성일 2020-08-24 01:27:44 https://arca.live/b/counterside/6587842 내가 가지고 있는 저 에델인가?이쁘긴한데 각힐 가지고싶다 그렇다고 에델을 버리긴 이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Siegrune 2020-08-24 01:28:03 그 에델 맞음 펼쳐보기▼ 1q2w3 2020-08-24 01:28:12 저 에델이 맞음 펼쳐보기▼ 금드럭만 2020-08-24 01:28:18 둘다써 펼쳐보기▼ ㅇㅇ 2020-08-24 01:28:50 스킨사면 쥬지 폭발한다 펼쳐보기▼ ㅇㅇ (1.225) 2020-08-24 01:29:11 삭제 수정 어처피 각힐 안나오는거 그냥 때려치고 에델이나 핡짝해야하나 펼쳐보기▼ ㅇㅇ (1.225) 2020-08-24 01:29:23 삭제 수정 근데 각힐이 존나 가지고싶긴한데 펼쳐보기▼ 니퍼 2020-08-24 01:30:25 갖고싶으면 리세해 갖고싶은거 버리고가면 정 금방 떨어짐 펼쳐보기▼ 푸별 2020-08-24 01:31:35 꼬침반 섯으며 가져야지 나중에 후회말고 펼쳐보기▼ 익명_M5IWr6 2020-08-24 01:32:55 각힐은 천장 이월되니까 그냥해도 된다 하늘이 버려도 각힐은 한두달안에 먹는다 펼쳐보기▼ ㅇㅇ (1.225) 2020-08-24 01:33:50 삭제 수정 10일 이후에 가챠 언제 열릴지 몰라지는거 아닌가오? 펼쳐보기▼ 익명_M5IWr6 2020-08-24 01:36:17 이월되고 복각되니까 쿼츠로 기밀채용 사두면되고 각힐 아니더라도 다른 각성캐 나올수 있어서 그냥하라는것입니다 복각나올때까지 기밀채용권 모아도 되고요 복각은 자주 나올것같아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누스 이디스 왜 밴안됐지 [3] 노드왕 2020.08.24 165 0 근데 왤케 재화가 뒤죽박죽이냐 [3] ㅇㅇ 2020.08.24 156 0 에디피셔 왜 명함 안줌 [3] ㅇㅇ 2020.08.24 165 0 ✋질문 이걸로 대공5 가능함? [11] Justice 2020.08.24 235 0 이거지 ㅋㅋ 이게 겜이지 [6] ㅇㅇ 2020.08.24 253 0 내일에 모든 걸 건다 [1] 히메코달린다 2020.08.24 159 0 이겜 재밌노? [8] ㅇㅇ (223.33) 2020.08.24 224 0 아이리로 대공 5 미는 공략 겸치는 다 날리는거임? [3] ㅇㅇ 2020.08.24 173 0 구글로 로그인할때 계정 남아있는거 못지우나 매운맛똥카레 2020.08.24 274 0 그냥웃자고 만든 패러디만화 [12] 갈미르 2020.08.24 3009 20 건틀렛 이지수 세팅 뭐가 더 잘버틸까 [13] 직사의마안 2020.08.24 307 0 아냐 붕괴처럼 율등어 처럼 각힐도 나중에 버려지겠지 [6] ㅇㅇ (1.225) 2020.08.24 219 0 아오 건 요상한거 걸렸네 [3] 선반위곰인형 2020.08.24 173 0 셋옵 맞추는거 진짜 돈지랄이네 .. [6] ㅇㅇ (27.113) 2020.08.24 178 0 더러운 세트옵 [4] 구렁이 2020.08.24 409 0 ✋질문 늒네 건틀렛 상점 질문좀 [4] ㅇㅇ (1.225) 2020.08.24 176 0 이디스 이뇬 존재감 ㅆㅅㅌㅊ [4] ㅇㅇ 2020.08.24 268 0 대회 올라온거 보는데 전부 에델임 [2] 오새린 2020.08.24 249 0 장비 질문좀 [5] AKiE 2020.08.24 147 0 뭐야 대공5 공략글 삭제됐네 [13] Justice 2020.08.24 231 0 건틀렛 이번주 건포캐기는 [7] 직사의마안 2020.08.24 242 0 소신발언한다 팬드가슴이 제일좋다 [3] 익명_M5IWr6 2020.08.24 223 0 메인에 뜨는애들 어케바꿔?? [8] ㅇㅇ 2020.08.24 172 0 설마 에델이 [11] ㅇㅇ (1.225) 2020.08.24 297 0 토깽이콘 기분나쁘게 생겼네 [7] 오새린 2020.08.24 280 0 건도 자동반복 넣어줘야함 [2] 금드럭만 2020.08.24 177 0 이번주는 포인트만 빼자... 뚀미 2020.08.24 164 0 셋바이너리 다 쓰나보네 [6] loo 2020.08.24 213 0 5만원이면 충분히 좋지 ㅇㅇ 2020.08.24 1313 0 아니 뉴비 브3 5점인데 [5] ㅇㅇ 2020.08.24 174 0 일단 밤새 리세했더니 너무 지친다 자야지 [4] ㅇㅇ (1.225) 2020.08.24 177 0 이벤트 3-3 오토 조합 ㅊㅊ점 [3] ㅇㅇ (58.239) 2020.08.24 220 0 로갓하고 소신 발언한다 [3] 익명닉네임 (223.39) 2020.08.24 192 0 각힐두개 존버? 아님 재료로넣는게? [11] ㅇㅇ (117.111) 2020.08.24 212 -4 근데 에델 산다고 치면 사실상 5만원 아님?? [2] ㅇㅇ 2020.08.24 197 0 건틀렛 각힐 스턴 먹으면 노빠꾸 함선 뻉소니 처박는거 대체 언제고치냐고 ㅋㅋ [5] NepPen 2020.08.24 202 0 브운터 사이드 너무 재미슴 [4] 1q2w3 2020.08.24 238 0 ✋질문 뉴빈 각성 힐데 두개 떠서 하나 갈았는디 [6] Creal 2020.08.24 255 0 솔직히 각힐 꼬움 [10] ㅇㅇ (218.209) 2020.08.24 224 0 각힐 천장 안찍고 먹는법 알아왔다 광복홍콩시대혁명 2020.08.24 140 3 이게뜨노 [7] 직사의마안 2020.08.24 187 -2 에델짤로 광고한적 몇번있는데 [4] 오새린 2020.08.24 248 0 협력사모집 협력사 구함 히메코달린다 2020.08.24 152 0 ㅋㅋㅋ 플레 입성했다 ㅇㅇ 2020.08.24 164 0 슈발 다음은 타이탄이지 [1] 건공 2020.08.24 1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01: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