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늒네 건틀렛 상점 질문좀 ㅇㅇ (1.22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5 작성일 2020-08-24 01:31:35 https://arca.live/b/counterside/6587900 그 시즌한정 탭에 있는 장비들이 좋은거래서 그거 2개 샀거든? 근데 그럼 여기 소모성 재화들은 언제삼? 채용권이나 각종 재료들 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Siegrune 2020-08-24 01:32:01 나중에 일단 재료들은 고정이고 장비는 한정이야 펼쳐보기▼ 금드럭만 2020-08-24 01:32:06 장비가 최우선이고 나머지는 못사면 어쩔수없지 펼쳐보기▼ 푸별 2020-08-24 01:32:45 재화는 9월1일 초기화인데 3티어에 기밀채용권있어서 못 털어먹음 좀 그러니깐 필요한거만 대충사고 장비부터 사 펼쳐보기▼ 1q2w3 2020-08-24 01:32:50 시즌장비는 1달정도 남았으니 뉴비인 지금은 재료들 먹는게 이득이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건 리더 누구줬냐 [13] 노드왕 2020.08.24 244 0 카사 혜자겜이네 [4] AKiE 2020.08.24 225 2 늑내질문 [4] ㅇㅇ (221.154) 2020.08.24 133 0 '각성 디펜더' [4] 위천마펀치 2020.08.24 301 1 공략 뉴비가 뉴비에게 쓰는 조언 [14] 이작 2020.08.24 1906 17 각성캐 분탕 아이디어 떠오름 [2] 상어형님 2020.08.24 211 0 건틀렛 각힐 풀렸는데 시작하자마자 마리아를 내노 [3] NepPen 2020.08.24 249 0 팔아야겠지.. [10] 보름달빵 2020.08.24 214 0 야누스 이디스 왜 밴안됐지 [3] 노드왕 2020.08.24 165 0 근데 왤케 재화가 뒤죽박죽이냐 [3] ㅇㅇ 2020.08.24 156 0 에디피셔 왜 명함 안줌 [3] ㅇㅇ 2020.08.24 164 0 ✋질문 이걸로 대공5 가능함? [11] Justice 2020.08.24 235 0 이거지 ㅋㅋ 이게 겜이지 [6] ㅇㅇ 2020.08.24 252 0 내일에 모든 걸 건다 [1] 히메코달린다 2020.08.24 158 0 이겜 재밌노? [8] ㅇㅇ (223.33) 2020.08.24 223 0 아이리로 대공 5 미는 공략 겸치는 다 날리는거임? [3] ㅇㅇ 2020.08.24 172 0 구글로 로그인할때 계정 남아있는거 못지우나 매운맛똥카레 2020.08.24 273 0 그냥웃자고 만든 패러디만화 [12] 갈미르 2020.08.24 3008 20 건틀렛 이지수 세팅 뭐가 더 잘버틸까 [13] 직사의마안 2020.08.24 307 0 아냐 붕괴처럼 율등어 처럼 각힐도 나중에 버려지겠지 [6] ㅇㅇ (1.225) 2020.08.24 219 0 아오 건 요상한거 걸렸네 [3] 선반위곰인형 2020.08.24 172 0 셋옵 맞추는거 진짜 돈지랄이네 .. [6] ㅇㅇ (27.113) 2020.08.24 177 0 더러운 세트옵 [4] 구렁이 2020.08.24 409 0 ✋질문 늒네 건틀렛 상점 질문좀 [4] ㅇㅇ (1.225) 2020.08.24 175 0 이디스 이뇬 존재감 ㅆㅅㅌㅊ [4] ㅇㅇ 2020.08.24 267 0 대회 올라온거 보는데 전부 에델임 [2] 오새린 2020.08.24 248 0 장비 질문좀 [5] AKiE 2020.08.24 146 0 뭐야 대공5 공략글 삭제됐네 [13] Justice 2020.08.24 231 0 건틀렛 이번주 건포캐기는 [7] 직사의마안 2020.08.24 241 0 소신발언한다 팬드가슴이 제일좋다 [3] 익명_M5IWr6 2020.08.24 223 0 메인에 뜨는애들 어케바꿔?? [8] ㅇㅇ 2020.08.24 171 0 설마 에델이 [11] ㅇㅇ (1.225) 2020.08.24 297 0 토깽이콘 기분나쁘게 생겼네 [7] 오새린 2020.08.24 280 0 건도 자동반복 넣어줘야함 [2] 금드럭만 2020.08.24 176 0 이번주는 포인트만 빼자... 뚀미 2020.08.24 163 0 셋바이너리 다 쓰나보네 [6] loo 2020.08.24 213 0 5만원이면 충분히 좋지 ㅇㅇ 2020.08.24 1312 0 아니 뉴비 브3 5점인데 [5] ㅇㅇ 2020.08.24 174 0 일단 밤새 리세했더니 너무 지친다 자야지 [4] ㅇㅇ (1.225) 2020.08.24 176 0 이벤트 3-3 오토 조합 ㅊㅊ점 [3] ㅇㅇ (58.239) 2020.08.24 219 0 로갓하고 소신 발언한다 [3] 익명닉네임 (223.39) 2020.08.24 191 0 각힐두개 존버? 아님 재료로넣는게? [11] ㅇㅇ (117.111) 2020.08.24 211 -4 근데 에델 산다고 치면 사실상 5만원 아님?? [2] ㅇㅇ 2020.08.24 196 0 건틀렛 각힐 스턴 먹으면 노빠꾸 함선 뻉소니 처박는거 대체 언제고치냐고 ㅋㅋ [5] NepPen 2020.08.24 201 0 브운터 사이드 너무 재미슴 [4] 1q2w3 2020.08.24 2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01: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