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늑내질문 ㅇㅇ (221.15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2 작성일 2020-08-24 01:46:21 https://arca.live/b/counterside/6588074 지금 이제2챕밀고잇긴한대시나리오 깨지말고 이벤에다 뻉뺑이돌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Siegrune 2020-08-24 01:46:39 시나리오 좀 깨야 이벤 밀 레벨이 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01:48:55 대충 주력딜러/탱커 렙 40넘기면 갈만한듯? 나머진 이벤트에서 올리고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01:49:27 지금있는 연봉협상권으로 애들좀골고루 올리고 바로가도되고 메인2좀 밀다 가도 되고 펼쳐보기▼ 푸별 2020-08-24 01:50:05 이벤하다 막힐꺼같으면 연봉협상 좀 하고 메인 좀 밀다오면 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시발 내 대공5 공략 어디감 [7] 트리비알리스 2020.08.24 231 0 엔터 만들걸 [9] 카사하는병신 2020.08.24 630 0 27일에 주화 많이 들어오면 스킨 사야겟노 [4] loo 2020.08.24 197 0 PC로 할때 녹스 사용??? [6] 카사갓겜맞 (14.56) 2020.08.24 210 0 이 게임 하루리셋 몇시야? [4] ㅇㅇ 2020.08.24 192 0 친구 찍먹시키려고 게스트 계정 만들었는데 [2] ㅇㅇ (106.101) 2020.08.24 174 0 카사 리세계 첨파는데 판매과정 이거 마즘? [4] ㅇㅇ 2020.08.24 317 1 맞아 재화 통일 했으면 좋겠어 ㅇㅇ (218.209) 2020.08.24 153 0 소신발언 [8]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24 226 0 ✋질문 예전에 리세계 쓰던거 계속 쓰면됨? [6] 702f17a 2020.08.24 242 0 현금 재화 두 가지인 이유.Fact [5] ㅇㅇ 2020.08.24 232 0 아 리더효과 없어? [5] 탄지우 2020.08.24 173 0 린시엔 이거 걍 중복 먹여서 돌파 시킴? [4] ㅇㅇ (175.223) 2020.08.24 212 0 세트 튜닝했다 [4] 금태씨발련 2020.08.24 189 0 이겜 리더 효과는 어디서 볼수있음? [6] 탄지우 2020.08.24 353 0 여유 생기면 그냥 재화좀 싹 정리했음 좋겠네 [3] NepPen 2020.08.24 167 0 이제 재화 통일해줄때 안됐냐? [1] ㅇㅇ (39.121) 2020.08.24 169 0 찐 카붕이 약속지키러 왓다 [6] pathfinder 2020.08.24 917 17 프로의 전투를 감상하도록 [4] ㅇㅇ 2020.08.24 181 0 협력사모집 늒네 협력사 구함 [1] ㅇㅇ 2020.08.24 126 0 건틀렛 건 리더 누구줬냐 [13] 노드왕 2020.08.24 243 0 카사 혜자겜이네 [4] AKiE 2020.08.24 224 2 늑내질문 [4] ㅇㅇ (221.154) 2020.08.24 132 0 '각성 디펜더' [4] 위천마펀치 2020.08.24 300 1 공략 뉴비가 뉴비에게 쓰는 조언 [14] 이작 2020.08.24 1905 17 각성캐 분탕 아이디어 떠오름 [2] 상어형님 2020.08.24 211 0 건틀렛 각힐 풀렸는데 시작하자마자 마리아를 내노 [3] NepPen 2020.08.24 248 0 팔아야겠지.. [10] 보름달빵 2020.08.24 214 0 야누스 이디스 왜 밴안됐지 [3] 노드왕 2020.08.24 165 0 근데 왤케 재화가 뒤죽박죽이냐 [3] ㅇㅇ 2020.08.24 155 0 에디피셔 왜 명함 안줌 [3] ㅇㅇ 2020.08.24 164 0 ✋질문 이걸로 대공5 가능함? [11] Justice 2020.08.24 235 0 이거지 ㅋㅋ 이게 겜이지 [6] ㅇㅇ 2020.08.24 252 0 내일에 모든 걸 건다 [1] 히메코달린다 2020.08.24 158 0 이겜 재밌노? [8] ㅇㅇ (223.33) 2020.08.24 223 0 아이리로 대공 5 미는 공략 겸치는 다 날리는거임? [3] ㅇㅇ 2020.08.24 172 0 구글로 로그인할때 계정 남아있는거 못지우나 매운맛똥카레 2020.08.24 273 0 그냥웃자고 만든 패러디만화 [12] 갈미르 2020.08.24 3008 20 건틀렛 이지수 세팅 뭐가 더 잘버틸까 [13] 직사의마안 2020.08.24 307 0 아냐 붕괴처럼 율등어 처럼 각힐도 나중에 버려지겠지 [6] ㅇㅇ (1.225) 2020.08.24 219 0 아오 건 요상한거 걸렸네 [3] 선반위곰인형 2020.08.24 172 0 셋옵 맞추는거 진짜 돈지랄이네 .. [6] ㅇㅇ (27.113) 2020.08.24 177 0 더러운 세트옵 [4] 구렁이 2020.08.24 408 0 ✋질문 늒네 건틀렛 상점 질문좀 [4] ㅇㅇ (1.225) 2020.08.24 1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4 0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