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통 인겜재화 한두개 현질재화 한개가 끝인데 누화놔두고 현찰은 왜 있는건지?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재화 통일해줄때 안됐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69
작성일
댓글
[1]
NepPen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친구가 각힐 리세하다 질문햇는데
[2]
208
0
이걸 50일동안 해야하나
[5]
179
0
뉴비 쿼츠 가챠에 써도됨?
[4]
194
0
스텔라 곧 만들겠네
[2]
186
0
갓직히 뉴비 복커입장에서 각힐은
[6]
257
1
창작
[카붕이의야떼미로] 2화 아닌 2화
[37]
5145
60
아니시발 내 대공5 공략 어디감
[7]
231
0
엔터 만들걸
[9]
630
0
27일에 주화 많이 들어오면 스킨 사야겟노
[4]
197
0
PC로 할때 녹스 사용???
[6]
210
0
이 게임 하루리셋 몇시야?
[4]
192
0
친구 찍먹시키려고 게스트 계정 만들었는데
[2]
174
0
카사 리세계 첨파는데 판매과정 이거 마즘?
[4]
317
1
맞아 재화 통일 했으면 좋겠어
153
0
소신발언
[8]
226
0
✋질문
예전에 리세계 쓰던거 계속 쓰면됨?
[6]
242
0
현금 재화 두 가지인 이유.Fact
[5]
232
0
아 리더효과 없어?
[5]
174
0
린시엔 이거 걍 중복 먹여서 돌파 시킴?
[4]
212
0
세트 튜닝했다
[4]
189
0
이겜 리더 효과는 어디서 볼수있음?
[6]
353
0
여유 생기면 그냥 재화좀 싹 정리했음 좋겠네
[3]
167
0
이제 재화 통일해줄때 안됐냐?
[1]
169
0
찐 카붕이 약속지키러 왓다
[6]
917
17
프로의 전투를 감상하도록
[4]
181
0
협력사모집
늒네 협력사 구함
[1]
126
0
건틀렛
건 리더 누구줬냐
[13]
244
0
카사 혜자겜이네
[4]
225
2
늑내질문
[4]
133
0
'각성 디펜더'
[4]
301
1
공략
뉴비가 뉴비에게 쓰는 조언
[14]
1906
17
각성캐 분탕 아이디어 떠오름
[2]
211
0
건틀렛
각힐 풀렸는데 시작하자마자 마리아를 내노
[3]
249
0
팔아야겠지..
[10]
215
0
야누스 이디스 왜 밴안됐지
[3]
165
0
근데 왤케 재화가 뒤죽박죽이냐
[3]
156
0
에디피셔 왜 명함 안줌
[3]
165
0
✋질문
이걸로 대공5 가능함?
[11]
236
0
이거지 ㅋㅋ 이게 겜이지
[6]
253
0
내일에 모든 걸 건다
[1]
159
0
이겜 재밌노?
[8]
224
0
아이리로 대공 5 미는 공략 겸치는 다 날리는거임?
[3]
173
0
구글로 로그인할때 계정 남아있는거 못지우나
274
0
그냥웃자고 만든 패러디만화
[12]
3009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