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텔라 곧 만들겠네 이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85 작성일 2020-08-24 02:00:32 https://arca.live/b/counterside/6588261 대공 딱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NepPen 2020-08-24 02:05:33 훠훠훠 함선개장을 안하면 쓸모가 없습니다 훠훠 펼쳐보기▼ ㅇㅇ 2020-08-24 02:08:43 스테라 스킬 즉발이라 글레타다 스텔라쓰면 존나 시원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쓰알티켓 이틀남았네 [4] 위천마펀치 2020.08.24 191 0 대체 3월에 무슨일이 있었던걸까? [2] ㅇㅇ 2020.08.24 304 0 오르카 확업 먹었다 ㅋㅋ [7] 베루 2020.08.24 213 2 각성이 에픽에서 월광같은거임? [4] 702f17a 2020.08.24 241 0 ~~~~~~> 온타임 <~~~~~~ [5] 꿀때지 2020.08.24 311 2 솔저덱 누구누구 넣음? [10] ㅇㅇ (39.121) 2020.08.24 176 0 에델 스킨이 꼴려서 시작했는데 [8] 매운맛똥카레 2020.08.24 233 1 확실히 카붕이들은 굶주렸다. [5] 갈미르 2020.08.24 244 0 ✋질문 뉴비 편성+육성 팁좀 [11] Mr_G 2020.08.24 229 0 공격력이 이따구니 지상내려와서도 다 갈아버리지 시발 [6] 노드왕 2020.08.24 241 0 각힐이랑 각등이랑 잘 맞음? [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4 196 0 선별에서 치나츠뜨긴했는데 [7] 702f17a 2020.08.24 199 0 5일차 뉴비 첫 100찍었어 [12] Albatross 2020.08.24 223 1 챕터 다깨면 어려움 바로 돔 ?? [2] 하무망 2020.08.24 834 0 외전 횟수 추가 이벤트 같은거 했으면 좋겠네 [2] 1q2w3 2020.08.24 136 0 이디스는 pvp용이야? [5] 매운맛똥카레 2020.08.24 212 0 늒비오늘 ssr 뽑기권에서 얘나옴 [7] ㅇㅇ 2020.08.24 239 0 이거 공략좀 [2] ㅇㅇ (1.225) 2020.08.24 196 0 이벤던 3별 못하면 보상 덜 들어옴? [6] 오 2020.08.24 225 0 늒네 이디스를 언제 꺼내야할지 몰겠어 [5] 탄지우 2020.08.24 373 0 친구가 각힐 리세하다 질문햇는데 [2] 응애나사장 2020.08.24 208 0 이걸 50일동안 해야하나 [5] 분긔 2020.08.24 178 0 뉴비 쿼츠 가챠에 써도됨? [4] ㅇㅇ 2020.08.24 194 0 스텔라 곧 만들겠네 [2] 이유 2020.08.24 185 0 갓직히 뉴비 복커입장에서 각힐은 [6] ㅇㅇ (39.121) 2020.08.24 257 1 창작 [카붕이의야떼미로] 2화 아닌 2화 [37] 갈미르 2020.08.24 5145 60 아니시발 내 대공5 공략 어디감 [7] 트리비알리스 2020.08.24 231 0 엔터 만들걸 [9] 카사하는병신 2020.08.24 630 0 27일에 주화 많이 들어오면 스킨 사야겟노 [4] loo 2020.08.24 197 0 PC로 할때 녹스 사용??? [6] 카사갓겜맞 (14.56) 2020.08.24 210 0 이 게임 하루리셋 몇시야? [4] ㅇㅇ 2020.08.24 192 0 친구 찍먹시키려고 게스트 계정 만들었는데 [2] ㅇㅇ (106.101) 2020.08.24 174 0 카사 리세계 첨파는데 판매과정 이거 마즘? [4] ㅇㅇ 2020.08.24 316 1 맞아 재화 통일 했으면 좋겠어 ㅇㅇ (218.209) 2020.08.24 153 0 소신발언 [8]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24 226 0 ✋질문 예전에 리세계 쓰던거 계속 쓰면됨? [6] 702f17a 2020.08.24 242 0 현금 재화 두 가지인 이유.Fact [5] ㅇㅇ 2020.08.24 232 0 아 리더효과 없어? [5] 탄지우 2020.08.24 173 0 린시엔 이거 걍 중복 먹여서 돌파 시킴? [4] ㅇㅇ (175.223) 2020.08.24 212 0 세트 튜닝했다 [4] 금태씨발련 2020.08.24 189 0 이겜 리더 효과는 어디서 볼수있음? [6] 탄지우 2020.08.24 352 0 여유 생기면 그냥 재화좀 싹 정리했음 좋겠네 [3] NepPen 2020.08.24 167 0 이제 재화 통일해줄때 안됐냐? [1] ㅇㅇ (39.121) 2020.08.24 169 0 찐 카붕이 약속지키러 왓다 [6] pathfinder 2020.08.24 917 17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02: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