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키워서 좋은지 아직 잘 몰겠음! 고인물들은 어찌써요?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늒네 이디스를 언제 꺼내야할지 몰겠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373
작성일
댓글
[5]
직사의마안
NepPen
ㅇㅇ (106.101)
삭제
수정
푸별
닝기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근데 확실히 에델이 좋더라
[2]
194
0
건틀렛
이정도면 메카덱이냐?
[8]
244
0
건틀렛
시발;
[17]
264
0
이벤트 끝나면 명함 어디서 캐지
[3]
171
0
쓰알티켓 이틀남았네
[4]
192
0
대체 3월에 무슨일이 있었던걸까?
[2]
304
0
오르카 확업 먹었다 ㅋㅋ
[7]
214
2
각성이 에픽에서 월광같은거임?
[4]
241
0
~~~~~~> 온타임 <~~~~~~
[5]
311
2
솔저덱 누구누구 넣음?
[10]
176
0
에델 스킨이 꼴려서 시작했는데
[8]
233
1
확실히 카붕이들은 굶주렸다.
[5]
244
0
✋질문
뉴비 편성+육성 팁좀
[11]
229
0
공격력이 이따구니 지상내려와서도 다 갈아버리지 시발
[6]
241
0
각힐이랑 각등이랑 잘 맞음?
[3]
196
0
선별에서 치나츠뜨긴했는데
[7]
199
0
5일차 뉴비 첫 100찍었어
[12]
223
1
챕터 다깨면 어려움 바로 돔 ??
[2]
836
0
외전 횟수 추가 이벤트 같은거 했으면 좋겠네
[2]
137
0
이디스는 pvp용이야?
[5]
213
0
늒비오늘 ssr 뽑기권에서 얘나옴
[7]
239
0
이거 공략좀
[2]
197
0
이벤던 3별 못하면 보상 덜 들어옴?
[6]
225
0
늒네 이디스를 언제 꺼내야할지 몰겠어
[5]
373
0
친구가 각힐 리세하다 질문햇는데
[2]
208
0
이걸 50일동안 해야하나
[5]
179
0
뉴비 쿼츠 가챠에 써도됨?
[4]
194
0
스텔라 곧 만들겠네
[2]
186
0
갓직히 뉴비 복커입장에서 각힐은
[6]
258
1
창작
[카붕이의야떼미로] 2화 아닌 2화
[37]
5145
60
아니시발 내 대공5 공략 어디감
[7]
231
0
엔터 만들걸
[9]
630
0
27일에 주화 많이 들어오면 스킨 사야겟노
[4]
197
0
PC로 할때 녹스 사용???
[6]
210
0
이 게임 하루리셋 몇시야?
[4]
192
0
친구 찍먹시키려고 게스트 계정 만들었는데
[2]
174
0
카사 리세계 첨파는데 판매과정 이거 마즘?
[4]
317
1
맞아 재화 통일 했으면 좋겠어
153
0
소신발언
[8]
226
0
✋질문
예전에 리세계 쓰던거 계속 쓰면됨?
[6]
242
0
현금 재화 두 가지인 이유.Fact
[5]
232
0
아 리더효과 없어?
[5]
174
0
린시엔 이거 걍 중복 먹여서 돌파 시킴?
[4]
212
0
세트 튜닝했다
[4]
19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