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편성+육성 팁좀 Mr_G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28 작성일 2020-08-24 02:10:30 https://arca.live/b/counterside/6588504 지금 이렇게 끼고있는데 교체할만한거있음??선별은 샤오린 실비아 소빈 이고 초월은 누구먼저 해줘야하는지좀 알려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Siegrune 2020-08-24 02:11:52 잘 하고 있네 함선 개장 좀 해서 코스트 여유 생기면 1소대에 김소빈 넣어주면 되고 초월은 샤오린 실비아 메인탱 추천 펼쳐보기▼ Mr_G 2020-08-24 02:12:39 꿀때지 2020-08-24 02:12:36 편성 잘햇는데 우드퍼커 대신 캐시나 원딜하나 넣느게 좋을듯 펼쳐보기▼ 갈미르 2020-08-24 02:13:31 갈미르 2020-08-24 02:13:57 모야 뉴비라고 해노코 완벽하게 잘해놨자나 난 빡대가리라 대여섯번은 물어보고 편성했는데 펼쳐보기▼ ㅇㅇ (221.139) 2020-08-24 02:13:40 삭제 수정 개장만 재료 모이는 대로 꾸준히 키우는 법 이미 아는 것 같음 펼쳐보기▼ Mr_G 2020-08-24 02:16:22 이거 강화이식은 딜러들이나 탱커줄때 걍 소재자동으로 줘서 먹임댐?? 펼쳐보기▼ 떳떳한_지각 2020-08-24 02:17:42 대충 같은 직업으로 효율 챙기면서 먹이면 돼 자동으로 하면 가끔 엄한애들 빨려오니까 걔네만 걸러주고 먹이면 되고 펼쳐보기▼ ㅇㅇ 2020-08-24 02:26:42 에리어스 말고 다른 레인저 채용은 어때? 초반에 힐러 영향력 별로 없어 펼쳐보기▼ Mr_G 2020-08-24 03:05:55 쓸만한 새기가 졷경고추밖에없음 펼쳐보기▼ ㅇㅇ 2020-08-24 03:06:28 군바리 아저씨들은 어떠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침식체 픽업 떡밥 [3] ㅇㅇ 2020.08.24 222 0 근데 한계돌파 최대하고 중복 몇개 필요함? [6] 히메코달린다 2020.08.24 179 0 건틀렛 에델 패치전에는 솔져덱 싫었음 [3] NepPen 2020.08.24 200 0 쿼츠 채용 외엔 어디에 씀? [3] ㅇㅇ 2020.08.24 150 0 썬더볼트는 어따쓰누 [3] ㅇㅇ 2020.08.24 178 0 나 뉴비인데 질문있음 [4] ㅇㅇ 2020.08.24 175 0 뉴비 이벤트 다 깼다 [7] 트리비알리스 2020.08.24 188 0 와 진짜 업자랑 계팔이 다뒤졌나보네 [8] leakas 2020.08.24 243 0 솔저덱 편성 많이물어보네 [13] 노드왕 2020.08.24 601 1 개인적으로 쪼렙 대전에서 각등이보단 각힐이 더 좋은거 같음 [4] 히메코달린다 2020.08.24 151 0 론리 플레이어블 나올 수도 있겠던데 [4] 엘빅이 2020.08.24 375 2 건틀렛 근데 확실히 에델이 좋더라 [2] 1q2w3 2020.08.24 193 0 건틀렛 이정도면 메카덱이냐? [8] 74 2020.08.24 244 0 건틀렛 시발; [17] 양하림 2020.08.24 264 0 이벤트 끝나면 명함 어디서 캐지 [3] NepPen 2020.08.24 171 0 쓰알티켓 이틀남았네 [4] 위천마펀치 2020.08.24 191 0 대체 3월에 무슨일이 있었던걸까? [2] ㅇㅇ 2020.08.24 304 0 오르카 확업 먹었다 ㅋㅋ [7] 베루 2020.08.24 213 2 각성이 에픽에서 월광같은거임? [4] 702f17a 2020.08.24 241 0 ~~~~~~> 온타임 <~~~~~~ [5] 꿀때지 2020.08.24 311 2 솔저덱 누구누구 넣음? [10] ㅇㅇ (39.121) 2020.08.24 176 0 에델 스킨이 꼴려서 시작했는데 [8] 매운맛똥카레 2020.08.24 233 1 확실히 카붕이들은 굶주렸다. [5] 갈미르 2020.08.24 244 0 ✋질문 뉴비 편성+육성 팁좀 [11] Mr_G 2020.08.24 228 0 공격력이 이따구니 지상내려와서도 다 갈아버리지 시발 [6] 노드왕 2020.08.24 241 0 각힐이랑 각등이랑 잘 맞음? [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4 196 0 선별에서 치나츠뜨긴했는데 [7] 702f17a 2020.08.24 199 0 5일차 뉴비 첫 100찍었어 [12] Albatross 2020.08.24 223 1 챕터 다깨면 어려움 바로 돔 ?? [2] 하무망 2020.08.24 834 0 외전 횟수 추가 이벤트 같은거 했으면 좋겠네 [2] 1q2w3 2020.08.24 136 0 이디스는 pvp용이야? [5] 매운맛똥카레 2020.08.24 212 0 늒비오늘 ssr 뽑기권에서 얘나옴 [7] ㅇㅇ 2020.08.24 239 0 이거 공략좀 [2] ㅇㅇ (1.225) 2020.08.24 196 0 이벤던 3별 못하면 보상 덜 들어옴? [6] 오 2020.08.24 225 0 늒네 이디스를 언제 꺼내야할지 몰겠어 [5] 탄지우 2020.08.24 373 0 친구가 각힐 리세하다 질문햇는데 [2] 응애나사장 2020.08.24 208 0 이걸 50일동안 해야하나 [5] 분긔 2020.08.24 178 0 뉴비 쿼츠 가챠에 써도됨? [4] ㅇㅇ 2020.08.24 194 0 스텔라 곧 만들겠네 [2] 이유 2020.08.24 185 0 갓직히 뉴비 복커입장에서 각힐은 [6] ㅇㅇ (39.121) 2020.08.24 257 1 창작 [카붕이의야떼미로] 2화 아닌 2화 [37] 갈미르 2020.08.24 5144 60 아니시발 내 대공5 공략 어디감 [7] 트리비알리스 2020.08.24 231 0 엔터 만들걸 [9] 카사하는병신 2020.08.24 630 0 27일에 주화 많이 들어오면 스킨 사야겟노 [4] loo 2020.08.24 197 0 PC로 할때 녹스 사용??? [6] 카사갓겜맞 (14.56) 2020.08.24 21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02: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