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한계돌파 최대하고 중복 몇개 필요함? 히메코달린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78 작성일 2020-08-24 02:23:07 https://arca.live/b/counterside/6588735 하운드 3마리만 유지하고 다 갈아도 되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ㄱㄴㅇㄹㅁ 2020-08-24 02:23:33 융합말하는거면 15개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4 02:23:39 100레벨 이후 1번 할 때마다 최대 렙제 2씩 올라가고 총 110레벨까지 가능함. 한 번에 3개씩. 펼쳐보기▼ 1q2w3 2020-08-24 02:23:49 어차피 자주 얼굴 보니까 그렇게 해도 금방 모을 수 있어 펼쳐보기▼ 푸별 2020-08-24 02:23:52 100렙부터 2렙당 3개 근데 하운드는 거의 모든맵 드랍이라 금방 모임 펼쳐보기▼ 꿀때지 2020-08-24 02:24:04 융합에 3+3+3+3+3+3 15마리 필요한데 하운드는 자주나오니간 막갈아도됨 펼쳐보기▼ 히메코달린다 2020-08-24 02:24:55 ㅇㅋㅇ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기채권200개받는애들은 늒네임? [2] 잠지아 2020.08.24 188 0 내가 뭔가 잘못하고있는건가 [9] ㅇㅇ 2020.08.24 180 0 린시엔 걍 중복 먹여서 키워야지 [4] ㅇㅇ (175.223) 2020.08.24 131 0 기밀채용은 막해도되냐 [5] 부엉이바위 2020.08.24 215 0 현재 있는 던전은 솔저가 압도적으로 빠름 [4] 보름달빵 2020.08.24 199 0 짤 올리면 엄청 느려지네 [3] 갓겜충아님 2020.08.24 294 0 ??:비틱 한번 괜찮겠습니까?? [9] 쪼시 2020.08.24 300 -10 지금 스카우트 시스템하고 일반, 자유계약 파밍구조도 손보긴 해야함 [3] NepPen 2020.08.24 152 0 플레이어가 사람이 아닌게 좀 그럼 [8] ㅇㅇ 2020.08.24 193 0 ✋질문 린시엔 스킬강화 [9] ㅇㅇ 2020.08.24 279 0 3지미는데 유미나 좀 패고싶음 [3] ㅇㅇ (211.246) 2020.08.24 158 0 금태는 진짜 천재다 ㅋㅋ [9]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24 1525 3 구관총 픽업 지나감? [2] 위천마펀치 2020.08.24 183 0 야누스가 각힐 잘 잡는거 맞음? [3] ㅇㅇ (110.70) 2020.08.24 211 0 어제 렉걸려서 겜못하겠다한 애기카붕이인데 [4] ㅇㅇ (115.137) 2020.08.24 910 12 카사는 과금효율공지 없냐 [4] ㅇㅇ 2020.08.24 214 0 솔저가 pve 구렸으면 키우지도않았음 [3] 노드왕 2020.08.24 218 0 이겜 조각 처먹어서 정가 하는거임? [3] ㅇㅇ (175.223) 2020.08.24 170 0 솔저의 왕이다 [19] 보름달빵 2020.08.24 269 1 야누스까지 나왔는데 그냥 할까 [11] ㅇㅇ (1.225) 2020.08.24 262 0 상어 이빨 댕꼴임 [5] 74 2020.08.24 264 0 드디어 써머채용 다 모았네 [13] ㅇㅇ 2020.08.24 218 3 침식체 픽업 떡밥 [3] ㅇㅇ 2020.08.24 222 0 근데 한계돌파 최대하고 중복 몇개 필요함? [6] 히메코달린다 2020.08.24 178 0 건틀렛 에델 패치전에는 솔져덱 싫었음 [3] NepPen 2020.08.24 200 0 쿼츠 채용 외엔 어디에 씀? [3] ㅇㅇ 2020.08.24 150 0 썬더볼트는 어따쓰누 [3] ㅇㅇ 2020.08.24 178 0 나 뉴비인데 질문있음 [4] ㅇㅇ 2020.08.24 175 0 뉴비 이벤트 다 깼다 [7] 트리비알리스 2020.08.24 188 0 와 진짜 업자랑 계팔이 다뒤졌나보네 [8] leakas 2020.08.24 243 0 솔저덱 편성 많이물어보네 [13] 노드왕 2020.08.24 601 1 개인적으로 쪼렙 대전에서 각등이보단 각힐이 더 좋은거 같음 [4] 히메코달린다 2020.08.24 150 0 론리 플레이어블 나올 수도 있겠던데 [4] 엘빅이 2020.08.24 375 2 건틀렛 근데 확실히 에델이 좋더라 [2] 1q2w3 2020.08.24 193 0 건틀렛 이정도면 메카덱이냐? [8] 74 2020.08.24 244 0 건틀렛 시발; [17] 양하림 2020.08.24 264 0 이벤트 끝나면 명함 어디서 캐지 [3] NepPen 2020.08.24 171 0 쓰알티켓 이틀남았네 [4] 위천마펀치 2020.08.24 191 0 대체 3월에 무슨일이 있었던걸까? [2] ㅇㅇ 2020.08.24 304 0 오르카 확업 먹었다 ㅋㅋ [7] 베루 2020.08.24 213 2 각성이 에픽에서 월광같은거임? [4] 702f17a 2020.08.24 241 0 ~~~~~~> 온타임 <~~~~~~ [5] 꿀때지 2020.08.24 310 2 솔저덱 누구누구 넣음? [10] ㅇㅇ (39.121) 2020.08.24 175 0 에델 스킨이 꼴려서 시작했는데 [8] 매운맛똥카레 2020.08.24 233 1 확실히 카붕이들은 굶주렸다. [5] 갈미르 2020.08.24 2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02: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