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12렙이고

에피 2-3깨고 있고

이벤트 아직 안깼고

정액제 2개지름


념글 보니까 3일만에 각뽑 20개랑 일반뽑기 150개 했다는데 

어떻게 그렇게 많이해 

난 각뽑 1개에다 주시영밖에 못뽑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