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세트옵이랑 튜닝까지 어느정도 완성했는애들만 올림(제인은 아직 좀더 만져야함)


그냥 세트옵만 효과받는애들은 좀 있음


샤오린을 공속을 못뽑아서 아니꼽긴한데 어쩌겠어 저거라도 만족해야지


욕심같아서는 샤오린 공속뽑을때까지 돌려보고싶은데 언제나올줄 알고 돌리냐 에휴


미야는 솔찍히 공속보다 궁쿨탐이 중요해서 저렇게 나와도 불만없는데 미야전용무기가 공속이여서 아쉽긴함 쩝


시야나 실비아는 아직 저기서 쿨감 튜닝으로 한 7~8%정도 더 올릴수 있긴한데 튜닝도구가 오링임ㅋㅋㅋ


이번 이벤트로주는것도 바꿔서 마져 돌려봐야겠다




하아 일단 확실히 저4캐릭은 튜닝이랑 세트옵션뽕 지대로 받는다


제인도우경우 니들은 잘 안쓸지 모르겟는데 나는 1.0때부터 내 메인딜러스트라이커였음


특히 확정 치명이있어서 치피뽕오지게 받는다


당분간은 전용장비로 세트옵 돌일일 없을듯 당장에 생각나면서 바꿔주고 싶은애들이 크게 없내


그냥 전용장비옵션에 맞춰서 세트옵 맞출까함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