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놈들이 분명함 

좆도 안되는 운으로 리세한다고 깝치다가 다 접는데

걍 겜하고말지 

진정한 꼴림은 에델 엉덩이에 있는데 

하씨발 에델 엉덩이에 코박죽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