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응애 애기카붕 적성핵 샤오린 먹이면 됨? 한성부_판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68 작성일 2020-08-24 14:05:09 https://arca.live/b/counterside/6601536 슬슬 감이 오는데 R,N파밍가능SR은 중복먹여서 한돌한다치고SSR 샤오린은 걍 적성핵 퍼먹이면 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삼바교실 2020-08-24 14:06:58 sr도 중복보단 핵을 권장하고 ssr은 무조건 핵 펼쳐보기▼ 한성부_판윤 2020-08-24 14:08:50 ㅇㅇ (118.41) 2020-08-24 14:11:38 삭제 수정 김소빈 슬비아 린시엔같이 파밍가능한애들은 시간갈아넣는다 치면 뭐 어떻게든 될건데 딱히 파밍할데 없는sr은 핵먹이고 융합할때 중복털어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영혼까지 끌어모앗다 [5] ㅇㅇ (121.140) 2020.08.24 237 0 이거 친구추가해도 캐릭 못빌려씀? [3] ㅇㅇ (61.77) 2020.08.24 163 0 건틀렛 목표 점수 달성했다 [4]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4 154 0 함선 자재 어디서 주울 수 있니 [6] 미미카키 2020.08.24 969 0 그러고보니 내가 각힐은 뽑고 뒤졌었는데 [6] ㅇㅇ (223.38) 2020.08.24 188 0 대공5는 아직 아닌거같음 [7] 중고흑우 2020.08.24 179 0 가은 VS 팬드 솔직히 둘다 전장 10 렙에 동일 옵이면? [8] ㅇㅇ (180.226) 2020.08.24 181 0 이거 버근가 [4] 분긔 2020.08.24 180 0 털심다가 내 머리털부터 빠지겠네 [5] 오새린 2020.08.24 205 5 빠밤이 요즘은 어떠냐 [4] ㅇㅇ 2020.08.24 202 0 컴퓨터에 바탕화면처럼 월드맵 켜놓음 ㅋㅋ [1] ㅈㅈ (185.92) 2020.08.24 168 0 팬드 전진출격 적 함선까지 안 닿네 [4] ㅇㅇ 2020.08.24 184 0 이터 줫나빨리 갈리네 [1] ㅇㅇ (121.140) 2020.08.24 149 0 중장갑함선이 꼭 필요하네 [5] 그라시아스 2020.08.24 172 0 건틀렛 4천 > 5100 거의 10~15연승으로 올라왔어 짠덱 공유 [7] ㅇㅇ (180.226) 2020.08.24 221 -9 와 이벤트재화 캐면서 롤한판 할랬는데 [5] ㅇㅇ (118.41) 2020.08.24 170 0 월드보스 보상 좋음? [4] 브하면데 2020.08.24 150 0 머신갑 떳다(2) [5] 응애나사장 2020.08.24 238 0 창작 스킨떡밥때 그린 로자리아 할로윈 스킨 [17] ㅇㅇ (185.92) 2020.08.24 3028 28 아머+각힐+서폿 미러전은 어케 돌아감 [8] ㅇㅇ (14.39) 2020.08.24 170 0 ✋질문 요거 매일매일 다털어먹으랬나 [7] 중고흑우 2020.08.24 222 0 카운터케이스 채우는거 은근 꿀인듯.. [1] ㅇㅇ (121.140) 2020.08.24 215 0 썸머가챠 머신갑 떳다 ㅋㅋ [3] 응애나사장 2020.08.24 216 0 ✋질문 응애 애기카붕 적성핵 샤오린 먹이면 됨? [3] 한성부_판윤 2020.08.24 168 0 오늘자 유저수or매출 [18] 냠냠냠이 2020.08.24 1546 18 건틀렛 시바 식겁했네 ㅋㅋ 닝기루 2020.08.24 141 0 서머 픽업 2일남았노 [3] 이작 2020.08.24 179 0 오르카 스토리 보고왔다 [4] 팔도 2020.08.24 211 0 마사키 애 보추임? 브하면데 2020.08.24 137 0 솔직히 이제 카사도 명색이 가챠겜인데 [4] ㅇㅇ 2020.08.24 179 2 카사 망겜이네 [5] Onedaymore 2020.08.24 223 0 함선 자힐 스킬 이거 어캐 쓰냐;; [3] 듀란마우렌 2020.08.24 209 0 9회차 [9] 보름달빵 2020.08.24 227 0 얘 왤케 자주나옴 [5] ㅇㅇ (121.140) 2020.08.24 234 0 각힐덱 이기면 쾌감 오짐 [4] ㅇㅇ (183.98) 2020.08.24 186 0 오우야 심장쫄깃 [7] 중고흑우 2020.08.24 250 0 아 치지말라는 레이드가 월드맵에 뜨는그거임? [2] 브하면데 2020.08.24 151 0 늒네 궁금한게 있음. [5] Mop 2020.08.24 142 0 ✋질문 200일 기념샵에서 세트바이너리랑 튜닝바이너리 어느게 더 우선도 높음? [5]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0.08.24 161 0 대신갑이 머임?? [3] 응애나사장 2020.08.24 149 0 로이버넷 할애비 카운터로 내주면 안되나 [1] umtyson 2020.08.24 286 0 장비 종류 질문좀 [1] ㅇㅇ 2020.08.24 105 0 건틀렛 킹누스 [1] 노드왕 2020.08.24 232 0 닥등이 스킨 개맘에 드는데.. [3] ㅇㅇ (58.239) 2020.08.24 2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14: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