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식으로 나오면 너무 좋겠다 싶어 그림 ^ㅅ^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창작
스킨떡밥때 그린 로자리아 할로윈 스킨
추천
28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3028
작성일
수정일
댓글
[17]
뷰룻
ㅇㅇ (121.140)
삭제
수정
뷰룻
krispydonut
킹스짱
맘스땃쥐
2코스샤5린
닥터최고
던붕이
라이트닝카운터
곽두철
이디스애호해
페미니스트김유식
람네
오새린
ㅇㅇ
거위모유라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형이랑 장비 제작 재료 드랍좀 늘려야함
112
0
전함은 쓰랭은 함종별로 뭐가는게 대세임?
[5]
174
0
레이드에서 보면 팬드랑 소빈이 dps비빔
[2]
150
0
건에서 가끔 가은이는 봤어도 팬드는 구경도 못했는데
[3]
141
0
각힐 40렙에서 초월할려면 뭐사줘?
[6]
169
0
영혼까지 끌어모앗다
[5]
239
0
이거 친구추가해도 캐릭 못빌려씀?
[3]
164
0
건틀렛
목표 점수 달성했다
[4]
155
0
함선 자재 어디서 주울 수 있니
[6]
970
0
그러고보니 내가 각힐은 뽑고 뒤졌었는데
[6]
189
0
대공5는 아직 아닌거같음
[7]
179
0
가은 VS 팬드 솔직히 둘다 전장 10 렙에 동일 옵이면?
[8]
181
0
이거 버근가
[4]
180
0
털심다가 내 머리털부터 빠지겠네
[5]
206
5
빠밤이 요즘은 어떠냐
[4]
202
0
컴퓨터에 바탕화면처럼 월드맵 켜놓음 ㅋㅋ
[1]
168
0
팬드 전진출격 적 함선까지 안 닿네
[4]
184
0
이터 줫나빨리 갈리네
[1]
149
0
중장갑함선이 꼭 필요하네
[5]
172
0
건틀렛
4천 > 5100 거의 10~15연승으로 올라왔어 짠덱 공유
[7]
222
-9
와 이벤트재화 캐면서 롤한판 할랬는데
[5]
170
0
월드보스 보상 좋음?
[4]
150
0
머신갑 떳다(2)
[5]
238
0
창작
스킨떡밥때 그린 로자리아 할로윈 스킨
[17]
3028
28
아머+각힐+서폿 미러전은 어케 돌아감
[8]
170
0
✋질문
요거 매일매일 다털어먹으랬나
[7]
222
0
카운터케이스 채우는거 은근 꿀인듯..
[1]
215
0
썸머가챠 머신갑 떳다 ㅋㅋ
[3]
216
0
✋질문
응애 애기카붕 적성핵 샤오린 먹이면 됨?
[3]
169
0
오늘자 유저수or매출
[18]
1546
18
건틀렛
시바 식겁했네 ㅋㅋ
141
0
서머 픽업 2일남았노
[3]
179
0
오르카 스토리 보고왔다
[4]
211
0
마사키 애 보추임?
137
0
솔직히 이제 카사도 명색이 가챠겜인데
[4]
179
2
카사 망겜이네
[5]
224
0
함선 자힐 스킬 이거 어캐 쓰냐;;
[3]
209
0
9회차
[9]
228
0
얘 왤케 자주나옴
[5]
234
0
각힐덱 이기면 쾌감 오짐
[4]
186
0
오우야 심장쫄깃
[7]
251
0
아 치지말라는 레이드가 월드맵에 뜨는그거임?
[2]
152
0
늒네 궁금한게 있음.
[5]
142
0
✋질문
200일 기념샵에서 세트바이너리랑 튜닝바이너리 어느게 더 우선도 높음?
[5]
16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