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레이드잡는데 대체 정보가 왜필요함 ㅇㅇ (121.14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24 작성일 2020-08-24 14:31:21 https://arca.live/b/counterside/6602142 화난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카린웡 2020-08-24 14:31:41 ㅇㅇ (121.140) 2020-08-24 14:32:32 삭제 삼바교실 2020-08-24 14:32:05 *수정됨 남은 횟수3인데 네 레이드아냐? 치려는거 아니지? 펼쳐보기▼ ㅇㅇ (121.140) 2020-08-24 14:32:21 삭제 수정 내거 마즘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4:32:38 네건 네가 치는 게 아니고 지원요청만 해놓으면댐. 안쳐도 발견보상으로 어차피 1등보상 먹음 펼쳐보기▼ ㅇㅇ (121.140) 2020-08-24 14:32:55 삭제 수정 3시간 지났는데 아무도 안쳐서 그냥 내가 잡으려고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4:33:21 그럼 협력사 수가 적어서 그런가봐 펼쳐보기▼ RH 2020-08-24 14:32:24 자기레이드는 친구가잡게 지원만눌러 펼쳐보기▼ MBT 2020-08-24 14:32:54 네껀 지원요청만하고 남들꺼 치셈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24 14:33:22 지원요청 해놔 딴애들이 잡아줄거야 발견자도 보상은 최고피해보상이랑 똑같애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08-24 14:35:22 삭제 수정 1.0때는 저거 이터먹지 않았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수욜날 10쯤 박으면 카린 로자중 하나는 대주겟지?? [6] ㅇㅇ (121.140) 2020.08.24 203 0 건틀렛 9전1승8승 [4] ㅇㅇ (175.223) 2020.08.24 218 0 구 관리국 검사는 쓸수있는캐임?? [10] ㅇㅇ 2020.08.24 387 1 각힐 리세 얼마임 [6] ㅇㅇ (42.82) 2020.08.24 204 1 수면내시경 장세척약 막어본 사람? [1] Evelynn 2020.08.24 131 0 짤쟁이인데 [21] 디젠 2020.08.24 306 6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함 테디레아 2020.08.24 145 0 이터 잡는거 [6] ㅇㅇ (211.210) 2020.08.24 170 0 뉴비짱 장비 잘못삼 [10] ㅇㅇ (61.47) 2020.08.24 225 0 ✋질문 대공5 오토는 어느정도스펙이여야됨? [7] Ject 2020.08.24 186 0 헉 레이드잡음; [6] ㅇㅇ (121.140) 2020.08.24 162 0 오르카 외전 스포 ㅇㅇ 2020.08.24 143 0 뉴비 장비같은건 어캐 해야함? [4] 듀란마우렌 2020.08.24 128 0 소대 작전 능력 왜케 높게 나오지 [4]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4 159 0 드디어 대공 5깸 ㅋㅋ [13] ㅇㅇ (61.82) 2020.08.24 188 0 미쳤다 너무 멋있다 [9] ㅇㅇ (183.103) 2020.08.24 195 0 인간적으로 10배수는 주지 [2] 선반위곰인형 2020.08.24 240 0 이래서 건공이 되는거구나 [8] ㅇㅇ (211.210) 2020.08.24 235 0 엘자 가은 무시하지마 ㅠㅠ [3] 냠냠냠이 2020.08.24 184 0 시작한지 3일됐는데 물어볼게있음 [4] ㅇㅇ (183.103) 2020.08.24 161 0 어 시바 먼데 이거.. [16] 탄지우 2020.08.24 195 0 뉴비 능지문제잇는거같은데 [9] ㅇㅇ (118.235) 2020.08.24 176 0 얘 왤캐무섭지 [12] 중고흑우 2020.08.24 247 0 레이드잡는데 대체 정보가 왜필요함 [11] ㅇㅇ (121.140) 2020.08.24 224 0 뉴비많아지긴한듯 [3] 익명아님 2020.08.24 202 0 로자로 대공 5 힘든데 [3] ㅇㅇ (61.82) 2020.08.24 219 0 일반힐데 이제서야 안 사실 [6] ㅇㅇ (58.123) 2020.08.24 192 0 오랜만에 겜하면서 머리굴리니 머리아프다 [5] 그라시아스 2020.08.24 175 0 뉴비가 각힐꺼내면 나같으면 존나 팻음 [2] 닝기루 2020.08.24 203 0 뉴비는 레이드서 힐데가 살아남아 기쁘다 [4] hypercube 2020.08.24 185 0 건모티콘 이거너무귀엽지않음? [10] 훈잇 2020.08.24 193 0 카사 넘좋아 [3] 아무뮤 2020.08.24 189 0 방금 건포 장비 하나샀는데 이거 강화해도됨? [4] ㅇㅇ 2020.08.24 147 0 2밴인데도 각등쓰는 새끼들 [2] 이디스애호해 2020.08.24 188 0 녹스는 원래 자주 충돌하나? [3] 미미카키 2020.08.24 175 0 -건- 접대하는 요령 없냐 [5] ㅇㅇ (110.70) 2020.08.24 174 0 에디피셔같은 버프애들은 셋옵 뭐끼냐? [8]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4 197 0 가슴이 웅장해진다... [3] 팔도 2020.08.24 208 0 8코인데 각등쓰는 사람도 있네 [1] ㅇㅇ (124.51) 2020.08.24 170 0 해내따! [11] 탄지우 2020.08.24 173 0 다이브 초기화증 질문잇슴 [4] ㄹㅊㄴ 2020.08.24 120 0 카사 찍먹후기 [12] gkdhkdhk 2020.08.24 220 4 기업 패키지는 어디서 사 [6] ㅇㅇ 2020.08.24 155 0 와 늒네 ptsd올뻔 [1] 햄트래쉬 2020.08.24 139 0 건틀렛 양심고백함 [3] ㅇㅇ (183.98) 2020.08.24 1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14: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