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래서 건공이 되는거구나 ㅇㅇ (211.21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35 작성일 2020-08-24 14:33:49 https://arca.live/b/counterside/6602190 분명 가벼운 마음으로 포인트만 빼야지 해서 했는데전패로 빼고나면, 뭔가 기분이 욱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바닐라a1 2020-08-24 14:34:10 훈잇 2020-08-24 14:34:30 ㅋㅋ 올라갈수록 건공수치상승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4:34:51 점수가 빠졋는데 그냥넘어갈순없지 펼쳐보기▼ 닝기루 2020-08-24 14:35:06 점점 건등급 올리다보면 몬가.. 몬가.. 재밋어짐 펼쳐보기▼ 직사의마안 2020-08-24 14:35:21 전패는 좆나화나지 쩝 펼쳐보기▼ RH 2020-08-24 14:35:27 ㅋㅋㅋㅋ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24 14:35:28 페도 2020-08-24 14:36:4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리세 새로하는게 나음? [8] ㅇㅇ (222.109) 2020.08.24 224 0 에델 일러스트레이터가 에델야짤보면 무슨 생각들까 [3] 니퍼 2020.08.24 2931 0 케이스 포탄중 머부터 구매하나여? [10] 탄지우 2020.08.24 146 0 길잡이퀘스트 끝나니까 혼란스러움; [4] ㅇㅇ (121.140) 2020.08.24 167 0 각등은 8코여도 쓰는 거 보니 계속 벤이겠네 ㅋㅋㅋ [4]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4 190 0 구관총 좋음점 [6] 토깡이 2020.08.24 187 0 수욜날 10쯤 박으면 카린 로자중 하나는 대주겟지?? [6] ㅇㅇ (121.140) 2020.08.24 203 0 건틀렛 9전1승8승 [4] ㅇㅇ (175.223) 2020.08.24 218 0 구 관리국 검사는 쓸수있는캐임?? [10] ㅇㅇ 2020.08.24 387 1 각힐 리세 얼마임 [6] ㅇㅇ (42.82) 2020.08.24 204 1 수면내시경 장세척약 막어본 사람? [1] Evelynn 2020.08.24 131 0 짤쟁이인데 [21] 디젠 2020.08.24 306 6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함 테디레아 2020.08.24 145 0 이터 잡는거 [6] ㅇㅇ (211.210) 2020.08.24 170 0 뉴비짱 장비 잘못삼 [10] ㅇㅇ (61.47) 2020.08.24 225 0 ✋질문 대공5 오토는 어느정도스펙이여야됨? [7] Ject 2020.08.24 186 0 헉 레이드잡음; [6] ㅇㅇ (121.140) 2020.08.24 162 0 오르카 외전 스포 ㅇㅇ 2020.08.24 143 0 뉴비 장비같은건 어캐 해야함? [4] 듀란마우렌 2020.08.24 129 0 소대 작전 능력 왜케 높게 나오지 [4]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4 160 0 드디어 대공 5깸 ㅋㅋ [13] ㅇㅇ (61.82) 2020.08.24 188 0 미쳤다 너무 멋있다 [9] ㅇㅇ (183.103) 2020.08.24 195 0 인간적으로 10배수는 주지 [2] 선반위곰인형 2020.08.24 240 0 이래서 건공이 되는거구나 [8] ㅇㅇ (211.210) 2020.08.24 235 0 엘자 가은 무시하지마 ㅠㅠ [3] 냠냠냠이 2020.08.24 184 0 시작한지 3일됐는데 물어볼게있음 [4] ㅇㅇ (183.103) 2020.08.24 162 0 어 시바 먼데 이거.. [16] 탄지우 2020.08.24 195 0 뉴비 능지문제잇는거같은데 [9] ㅇㅇ (118.235) 2020.08.24 176 0 얘 왤캐무섭지 [12] 중고흑우 2020.08.24 247 0 레이드잡는데 대체 정보가 왜필요함 [11] ㅇㅇ (121.140) 2020.08.24 225 0 뉴비많아지긴한듯 [3] 익명아님 2020.08.24 203 0 로자로 대공 5 힘든데 [3] ㅇㅇ (61.82) 2020.08.24 219 0 일반힐데 이제서야 안 사실 [6] ㅇㅇ (58.123) 2020.08.24 192 0 오랜만에 겜하면서 머리굴리니 머리아프다 [5] 그라시아스 2020.08.24 175 0 뉴비가 각힐꺼내면 나같으면 존나 팻음 [2] 닝기루 2020.08.24 203 0 뉴비는 레이드서 힐데가 살아남아 기쁘다 [4] hypercube 2020.08.24 185 0 건모티콘 이거너무귀엽지않음? [10] 훈잇 2020.08.24 193 0 카사 넘좋아 [3] 아무뮤 2020.08.24 189 0 방금 건포 장비 하나샀는데 이거 강화해도됨? [4] ㅇㅇ 2020.08.24 147 0 2밴인데도 각등쓰는 새끼들 [2] 이디스애호해 2020.08.24 188 0 녹스는 원래 자주 충돌하나? [3] 미미카키 2020.08.24 176 0 -건- 접대하는 요령 없냐 [5] ㅇㅇ (110.70) 2020.08.24 174 0 에디피셔같은 버프애들은 셋옵 뭐끼냐? [8]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4 197 0 가슴이 웅장해진다... [3] 팔도 2020.08.24 209 0 8코인데 각등쓰는 사람도 있네 [1] ㅇㅇ (124.51) 2020.08.24 1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14: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