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거 리세 새로하는게 나음? ㅇㅇ (222.10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24 작성일 2020-08-24 14:44:43 https://arca.live/b/counterside/6602423 념글보면서 각힐뽑기 11뽑했는데 꽝만나오고 썸머뽑기에서 엘리자, 에델 떳는데 리세 다시하는게 나을거같음?? 3시간은 걸린거같다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푸별 2020-08-24 14:45:15 저거보다 잘뽑을꺼같음 해봐 펼쳐보기▼ gkdhkdhk 2020-08-24 14:45:28 각성캐가 진짜 꼭 가지고싶으면 차라리 사라..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4 14:45:32 린시엔 김소빈 다 있네 ㅋㅋ 근데 2호기씩이나 키우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4:45:48 *수정됨 굳이?? 각힐을 노리는 거면 몰라도 아니라면 에델 나온 걸 리세할 필요가 잇나 펼쳐보기▼ 그라시아스 2020-08-24 14:46:55 에델나온걸 굳이?> 펼쳐보기▼ ㅇㅇ (61.47) 2020-08-24 14:47:19 삭제 수정 각힐 하루종일 리세 하면 하나정도는 뽑힘 금액적으로 보면 사는게 좋음 근대 뽑는 희열이 장난아님 나도 주말에 날잡고 뽑음 자기 손으로 뽑아야 애정이 생겨서 오래함 펼쳐보기▼ 푸링푸링 2020-08-24 14:47:33 각힐 노리는거 아니면 그냥 그대로 하셈 펼쳐보기▼ ㅇㅇ (111.118) 2020-08-24 14:48:24 삭제 수정 각힐없으면 겜못하겠다 아니면 이것도 잘나온건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방어특훈이랑 대공훈련은 원래 지금 못깨? [7] 러비캣 2020.08.24 219 0 파견 보내면 귀여운 애들 누구누구 있음? [8]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4 199 1 이유미 뷰댕이 말랑 [7] 하무망 2020.08.24 505 2 접지말라고 [2] 네오딤남편 2020.08.24 220 0 건틀렛 각힐없찐 똥꼬쇼하다 카운터 드디어찾음 [5] ㅇㅇ (210.217) 2020.08.24 274 1 계정 준 친구야 [3] 응애나사장 2020.08.24 255 3 자원 부족함 이유 2020.08.24 151 0 ✋질문 와 질문있어여! [11] 탄지우 2020.08.24 229 0 각힐이 뜨네 꺼어억ㅋㅋㅋㅋㅋㅋ [13] ㅇㅇ (210.205) 2020.08.24 1064 16 이...이게뭐고? [6] ㅇㅇ (183.103) 2020.08.24 224 0 아카 스크롤할때 이미지 미리보기 뜨는거 못끄나 중고흑우 2020.08.24 169 0 카운터적성핵은 막써도됨? [6] ㅇㅇ (183.103) 2020.08.24 216 0 ✋질문 글레입니르 파생형태 만들면 가지고있던 글레입니르 사라짐? [6]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0.08.24 189 0 건틀렛 시즌템 사야대?? [4] ㅇㅇ 2020.08.24 168 0 뉴비인데 메인미는거보다 이벤트미는게 나음? [4] ㅇㅇ (223.62) 2020.08.24 134 0 호텔 밤 배경도 트로피컬 브금 나옴? [4] ㅇㅇ 2020.08.24 177 0 샤오린 전장 셋옵 치피면 스탑해도 됨? [13] 네오딤남편 2020.08.24 201 0 ㅋㅋㅋㅋ아 [1] 트조 2020.08.24 138 0 ✋질문 레이드 오토 돌리는데 질문있음 [10] hypercube 2020.08.24 232 0 대공 20판 ㅁㅌㅊ [4] 서지수 2020.08.24 198 0 뉴비 튜토깨는중 [3] ㅇㅇ (121.171) 2020.08.24 145 0 요일쿼츠상점 화,토,일 파믄됨?? [5] 코뿔소 2020.08.24 210 0 친구창 늘려주면 안됨? [1] 이유 2020.08.24 139 0 이거 리세 새로하는게 나음? [8] ㅇㅇ (222.109) 2020.08.24 224 0 에델 일러스트레이터가 에델야짤보면 무슨 생각들까 [3] 니퍼 2020.08.24 2932 0 케이스 포탄중 머부터 구매하나여? [10] 탄지우 2020.08.24 147 0 길잡이퀘스트 끝나니까 혼란스러움; [4] ㅇㅇ (121.140) 2020.08.24 168 0 각등은 8코여도 쓰는 거 보니 계속 벤이겠네 ㅋㅋㅋ [4]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4 191 0 구관총 좋음점 [6] 토깡이 2020.08.24 187 0 수욜날 10쯤 박으면 카린 로자중 하나는 대주겟지?? [6] ㅇㅇ (121.140) 2020.08.24 203 0 건틀렛 9전1승8승 [4] ㅇㅇ (175.223) 2020.08.24 219 0 구 관리국 검사는 쓸수있는캐임?? [10] ㅇㅇ 2020.08.24 388 1 각힐 리세 얼마임 [6] ㅇㅇ (42.82) 2020.08.24 205 1 수면내시경 장세척약 막어본 사람? [1] Evelynn 2020.08.24 132 0 짤쟁이인데 [21] 디젠 2020.08.24 307 6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함 테디레아 2020.08.24 145 0 이터 잡는거 [6] ㅇㅇ (211.210) 2020.08.24 171 0 뉴비짱 장비 잘못삼 [10] ㅇㅇ (61.47) 2020.08.24 226 0 ✋질문 대공5 오토는 어느정도스펙이여야됨? [7] Ject 2020.08.24 186 0 헉 레이드잡음; [6] ㅇㅇ (121.140) 2020.08.24 163 0 오르카 외전 스포 ㅇㅇ 2020.08.24 144 0 뉴비 장비같은건 어캐 해야함? [4] 듀란마우렌 2020.08.24 129 0 소대 작전 능력 왜케 높게 나오지 [4]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4 160 0 드디어 대공 5깸 ㅋㅋ [13] ㅇㅇ (61.82) 2020.08.24 188 0 미쳤다 너무 멋있다 [9] ㅇㅇ (183.103) 2020.08.24 1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4 1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