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완료했다 고맙다 뉴비가 뉴비를 데려왓서!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계정 준 친구야
추천
3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55
작성일
댓글
[3]
케일스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냠냠냠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엔딩보고 관리자 카케 보니 느낌이 달라
182
0
✋질문
레이드 질문 의견 수렴해봤음
[10]
259
0
여캐 이쁜 만화 추천한다
[6]
1413
0
님들 자유계약은 뭐줌?
[2]
213
0
뉴비 무서운걸 봤다
[11]
268
0
아 3일 일찍 시작해서 회사경험치 버프 못 받는 거 족갓네
[9]
228
0
시작한지 4일됫는데 벌써 20만넘게지름
[10]
266
0
-건- 조언점
[9]
181
0
카사에는 20만원씩 잘꼬라박으면서
[10]
242
0
기밀 10뽑 했다 떳냐?
[12]
251
0
✋질문
각힐 장비 질문 좀 해봄
[2]
276
0
근데 요즘 버프안줌??
[1]
157
0
애미 씨발 좆같네
[11]
317
3
다이브 초기화권
[5]
188
0
건 인백 실패함..
[8]
152
0
✋질문
글레입니르 포드가 좋다는데 처음 만들 ssr함선은 포드보고 재료 모우면됨?
[13]
200
0
ssr 중에 가장 구린건 누구임 ??
[13]
284
1
크레딧 존나딸려 ㅅㅂ
[4]
160
0
방어특훈이랑 대공훈련은 원래 지금 못깨?
[7]
219
0
파견 보내면 귀여운 애들 누구누구 있음?
[8]
200
1
이유미 뷰댕이 말랑
[7]
506
2
접지말라고
[2]
221
0
건틀렛
각힐없찐 똥꼬쇼하다 카운터 드디어찾음
[5]
275
1
계정 준 친구야
[3]
255
3
자원 부족함
151
0
✋질문
와 질문있어여!
[11]
229
0
각힐이 뜨네 꺼어억ㅋㅋㅋㅋㅋㅋ
[13]
1065
16
이...이게뭐고?
[6]
225
0
아카 스크롤할때 이미지 미리보기 뜨는거 못끄나
169
0
카운터적성핵은 막써도됨?
[6]
217
0
✋질문
글레입니르 파생형태 만들면 가지고있던 글레입니르 사라짐?
[6]
190
0
건틀렛 시즌템 사야대??
[4]
168
0
뉴비인데 메인미는거보다 이벤트미는게 나음?
[4]
134
0
호텔 밤 배경도 트로피컬 브금 나옴?
[4]
177
0
샤오린 전장 셋옵 치피면 스탑해도 됨?
[13]
201
0
ㅋㅋㅋㅋ아
[1]
138
0
✋질문
레이드 오토 돌리는데 질문있음
[10]
232
0
대공 20판 ㅁㅌㅊ
[4]
198
0
뉴비 튜토깨는중
[3]
145
0
요일쿼츠상점 화,토,일 파믄됨??
[5]
211
0
친구창 늘려주면 안됨?
[1]
139
0
이거 리세 새로하는게 나음?
[8]
225
0
에델 일러스트레이터가 에델야짤보면 무슨 생각들까
[3]
2932
0
케이스 포탄중 머부터 구매하나여?
[10]
147
0
길잡이퀘스트 끝나니까 혼란스러움;
[4]
16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