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 끝나고 포인트 얻어서 구매하는거 같은데 일정 기간 후에 사라지거나 그런거야?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한정 이란건 뭐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09
작성일
댓글
[4]
김빠진스프라이트
Siegrune
케일스
푸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제는 대답해봐 미나링보고 광광우럭는데
[6]
159
0
와니들 이거알았냐
[6]
300
0
여기서 더이상 못모으곘다
[7]
188
0
이제 보미만 하면 하트베리는 끝나네
[2]
200
0
상점 초기화 시간 왜 바꾼거임?
[3]
173
0
각힐 지존템 지피방 떳냐..ㅋㅋ
[8]
280
-1
210 주화 모의 7장 주는건 별로임?
[7]
184
0
왜 나만 안줘 왜 나만 안줘
[4]
156
0
거리두기 3단계 시행 언제함
[3]
181
0
이겜 출첵 초기화 몇시임?
[4]
147
0
복커 걍 환생함???
[7]
205
0
내가 깡통에 융핵을 쓰게될줄은 꿈에도 몰랐다
[8]
181
-1
보급소 ㅆㅅㅌㅊ ㅋㅋ
[7]
270
-3
-건- 조언대고 조합 바꿔봄
[10]
240
0
맨 오른쪽 존나아프네
[2]
152
0
레이드 돌다보면 ㄹㅇ 개같은점
[2]
204
0
채용할때 이런경우 본사람 나말고있나?
[7]
191
0
건틀렛
치아가 딜뭐농;;
[7]
262
0
기술훈련책 어떻게 얻어야함?
[5]
173
0
혐) 어차피 좆된거 잇는 쿼츠 다 돌리고 끝내자 했는데
[19]
1068
13
이벤상점 다털어먹는게ㅜ좋음?
[3]
118
0
건 장비 어떤거 사야됨 이름좀..
[12]
164
0
캬악~~~~
[8]
232
4
한정 이란건 뭐야?
[4]
209
0
스케빈져부대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4]
251
0
애들아 근데 솔직히 글레임니르 시리즈가 멋지지 않누
142
0
엔딩보고 관리자 카케 보니 느낌이 달라
182
0
✋질문
레이드 질문 의견 수렴해봤음
[10]
259
0
여캐 이쁜 만화 추천한다
[6]
1413
0
님들 자유계약은 뭐줌?
[2]
213
0
뉴비 무서운걸 봤다
[11]
268
0
아 3일 일찍 시작해서 회사경험치 버프 못 받는 거 족갓네
[9]
228
0
시작한지 4일됫는데 벌써 20만넘게지름
[10]
266
0
-건- 조언점
[9]
181
0
카사에는 20만원씩 잘꼬라박으면서
[10]
242
0
기밀 10뽑 했다 떳냐?
[12]
251
0
✋질문
각힐 장비 질문 좀 해봄
[2]
276
0
근데 요즘 버프안줌??
[1]
157
0
애미 씨발 좆같네
[11]
317
3
다이브 초기화권
[5]
188
0
건 인백 실패함..
[8]
152
0
✋질문
글레입니르 포드가 좋다는데 처음 만들 ssr함선은 포드보고 재료 모우면됨?
[13]
200
0
ssr 중에 가장 구린건 누구임 ??
[13]
284
1
크레딧 존나딸려 ㅅㅂ
[4]
160
0
방어특훈이랑 대공훈련은 원래 지금 못깨?
[7]
21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