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벤상점 다털어먹는게ㅜ좋음? ㅇㅇ (223.6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7 작성일 2020-08-24 15:05:59 https://arca.live/b/counterside/6602827 지금부터 3단계까지 털긴 힘들거같은데 우선순위 딸리는거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삼바교실 2020-08-24 15:12:09 간단하게 보면 캐릭 성장에 필요한 적성핵, 채용권, 함선재료 위주로 타먹고. 3단계에 세트바이어리 이런 것도 고가치 재화라 먹는 게 좋음. 반면 장비강화재료, 연봉협상권 이런 건 조금 밀리는 편이고ㅇㅇ 아직 이벤 기간 좀 남았으니까 할 수 있을 때까지 털어먹어바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5:12:30 배경이나 오리함선은 쓰잘데기 없긴한데 한정이라서 웬만하면 먹어주고ㅋㅋ 펼쳐보기▼ ㅇㅇ (223.62) 2020-08-24 15:12:30 삭제 수정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러감 [5] 트리비알리스 2020.08.24 158 0 의견줘서 고맙다 [1] hypercube 2020.08.24 152 0 건틀렛 존나 비밀인데 -건- [6] ㅇㅇda 2020.08.24 257 0 어제는 대답해봐 미나링보고 광광우럭는데 [6] 중고흑우 2020.08.24 159 0 와니들 이거알았냐 [6] 금드럭만 2020.08.24 300 0 여기서 더이상 못모으곘다 [7] ㅇㅇ (125.187) 2020.08.24 188 0 이제 보미만 하면 하트베리는 끝나네 [2] 스크류바 2020.08.24 200 0 상점 초기화 시간 왜 바꾼거임? [3] ㅇㅇ 2020.08.24 172 0 각힐 지존템 지피방 떳냐..ㅋㅋ [8] 완전루시퍼 2020.08.24 280 -1 210 주화 모의 7장 주는건 별로임? [7] ㅇㅇ (61.82) 2020.08.24 183 0 왜 나만 안줘 왜 나만 안줘 [4] 크리넥슈 2020.08.24 156 0 거리두기 3단계 시행 언제함 [3] 람네 2020.08.24 181 0 이겜 출첵 초기화 몇시임? [4] 러비캣 2020.08.24 146 0 복커 걍 환생함??? [7] ㅇㅇ (125.177) 2020.08.24 205 0 내가 깡통에 융핵을 쓰게될줄은 꿈에도 몰랐다 [8] 람네 2020.08.24 181 -1 보급소 ㅆㅅㅌㅊ ㅋㅋ [7] ㅇㅇ 2020.08.24 270 -3 -건- 조언대고 조합 바꿔봄 [10] 틀니우스 2020.08.24 240 0 맨 오른쪽 존나아프네 [2] ㅇㅇ (121.140) 2020.08.24 152 0 레이드 돌다보면 ㄹㅇ 개같은점 [2] 도케 2020.08.24 204 0 채용할때 이런경우 본사람 나말고있나? [7] ㅇㅇ (125.191) 2020.08.24 191 0 건틀렛 치아가 딜뭐농;; [7] 맘스땃쥐 2020.08.24 262 0 기술훈련책 어떻게 얻어야함? [5] ㅇㅇ (125.187) 2020.08.24 173 0 혐) 어차피 좆된거 잇는 쿼츠 다 돌리고 끝내자 했는데 [19] 갈미르 2020.08.24 1067 13 이벤상점 다털어먹는게ㅜ좋음? [3] ㅇㅇ (223.62) 2020.08.24 117 0 건 장비 어떤거 사야됨 이름좀.. [12] ㅇㅇ (61.82) 2020.08.24 164 0 캬악~~~~ [8] ㅇㅇ (61.76) 2020.08.24 232 4 한정 이란건 뭐야? [4] 꿀벌아쿠아 2020.08.24 209 0 스케빈져부대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4] 니퍼 2020.08.24 251 0 애들아 근데 솔직히 글레임니르 시리즈가 멋지지 않누 냠냠냠이 2020.08.24 142 0 엔딩보고 관리자 카케 보니 느낌이 달라 ㅇㅇ (110.70) 2020.08.24 182 0 ✋질문 레이드 질문 의견 수렴해봤음 [10] hypercube 2020.08.24 259 0 여캐 이쁜 만화 추천한다 [6] ㅇㅇ (183.98) 2020.08.24 1412 0 님들 자유계약은 뭐줌? [2] 대가리깨짐 2020.08.24 213 0 뉴비 무서운걸 봤다 [11] ㅇㅇ (111.118) 2020.08.24 267 0 아 3일 일찍 시작해서 회사경험치 버프 못 받는 거 족갓네 [9] 네오딤남편 2020.08.24 228 0 시작한지 4일됫는데 벌써 20만넘게지름 [10] 하무망 2020.08.24 266 0 -건- 조언점 [9] 틀니우스 2020.08.24 181 0 카사에는 20만원씩 잘꼬라박으면서 [10] 멍멍멍 2020.08.24 242 0 기밀 10뽑 했다 떳냐? [12] 킹스짱 2020.08.24 251 0 ✋질문 각힐 장비 질문 좀 해봄 [2] Siegrune 2020.08.24 276 0 근데 요즘 버프안줌?? [1] 뚀미 2020.08.24 157 0 애미 씨발 좆같네 [11] 도케 2020.08.24 317 3 다이브 초기화권 [5] 팬드누나짱사랑 2020.08.24 188 0 건 인백 실패함.. [8] 람네 2020.08.24 152 0 ✋질문 글레입니르 포드가 좋다는데 처음 만들 ssr함선은 포드보고 재료 모우면됨? [13]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0.08.24 2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15: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