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엔터vs아머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67 작성일 2020-08-24 15:20:51 https://arca.live/b/counterside/6603080 이거 기준이 어캐됨? 단단한게 좋으면 아머 딜이 좋으면 엔터로만 보면 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삼바교실 2020-08-24 15:22:11 아머는 pvp에 좀 더 쓴다고 생각해. 엔터는 pve에서 좀 더 유용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5:22:24 어찌됏든 둘다 좃사기는 맞음 펼쳐보기▼ ㅇㅇda 2020-08-24 15:22:14 엔터인생 살다가 저번주 엔터2벤때 꼬아서 아머 만들어서 쓰는데 아머가 1티어맞드라;; 펼쳐보기▼ 바닐라a1 2020-08-24 15:22:50 일단 둘다 만들긴 해야댐 뭐 먼저 만들지는 취향인데 아머 추천함 펼쳐보기▼ ㅇㅇ 2020-08-24 15:23:10 다들 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급소 대박ㄷㄷㄷㄷ [5] 보름달빵 2020.08.24 194 0 ✋질문 님드랑 [8] Creal 2020.08.24 227 0 요즘 협력사 접속률 미쳣네 [3] 카사하는병신 2020.08.24 241 0 와오 [4] ㅇㅇ 2020.08.24 191 2 ㅋㅋ 돌아온 카트료시카 비틱시간이네 [3] 페도 2020.08.24 194 0 내가 조금 정줄을 놨었나보다 미안해 [24] 갈미르 2020.08.24 1151 18 강화소재 5회할때 뭐먹여야함? [3] ㅇㅇ (125.187) 2020.08.24 143 0 공략 (스압스압스압)오오가미 마사키(sr 디펜더) 사용 연구 [7] 1q2w3 2020.08.24 2132 16 뉴비 도와주세오 [6] ㅇㅇ (121.146) 2020.08.24 170 0 씨발 류금태 개새끼 [4] 크리넥슈 2020.08.24 181 0 이겜 왤케 스테가 부족함 [4] 나무는tree 2020.08.24 168 0 Ssr 왜 많이 키우지 말라는지 알겟다 [5] 하무망 2020.08.24 225 0 근데 쿼츠 정액제도없는데 [9] 부엉이바위 2020.08.24 178 0 질문 계속해서미안해 리세막히니까 좀답답하긴하다 [2] ㅇㅇ (125.187) 2020.08.24 139 1 브론즈에는 사람이 별로 없는 모양이네 [4] ㅇㅇ 2020.08.24 159 0 아 씨발 카운터장비사야하는데 [7] Onedaymore 2020.08.24 183 0 각힐 템옵이랑 셋옵 어떤게 지젼이야? [3] 틀니우스 2020.08.24 183 0 모의방어 깨려면 캐릭레벨업 누구누구시켜? [3] ㅇㅇ (125.187) 2020.08.24 147 0 오르카는 스킨 사줘야할듯 [3] 중고흑우 2020.08.24 485 0 에델 무기부옵 지피할까 공속할까 [3] 카사하는병신 2020.08.24 1796 0 늒비 카사 2일차인데 재밌는데 [5] 한성부_판윤 2020.08.24 209 0 협력사모집 늒네랑 칭구해줘 [3] 러비캣 2020.08.24 184 0 딱 2패밖에 안 했다 [2] 74 2020.08.24 189 0 엔터vs아머 [5] ㅇㅇ 2020.08.24 167 0 3만포 모였길래 바로 돌림 [2] 람네 2020.08.24 171 0 200일 확정 쓰알권 사야할까? [5] ㅇㅇ (61.82) 2020.08.24 167 0 자러감 [5] 트리비알리스 2020.08.24 159 0 의견줘서 고맙다 [1] hypercube 2020.08.24 153 0 건틀렛 존나 비밀인데 -건- [6] ㅇㅇda 2020.08.24 258 0 어제는 대답해봐 미나링보고 광광우럭는데 [6] 중고흑우 2020.08.24 160 0 와니들 이거알았냐 [6] 금드럭만 2020.08.24 300 0 여기서 더이상 못모으곘다 [7] ㅇㅇ (125.187) 2020.08.24 188 0 이제 보미만 하면 하트베리는 끝나네 [2] 스크류바 2020.08.24 200 0 상점 초기화 시간 왜 바꾼거임? [3] ㅇㅇ 2020.08.24 173 0 각힐 지존템 지피방 떳냐..ㅋㅋ [8] 완전루시퍼 2020.08.24 280 -1 210 주화 모의 7장 주는건 별로임? [7] ㅇㅇ (61.82) 2020.08.24 184 0 왜 나만 안줘 왜 나만 안줘 [4] 크리넥슈 2020.08.24 156 0 거리두기 3단계 시행 언제함 [3] 람네 2020.08.24 182 0 이겜 출첵 초기화 몇시임? [4] 러비캣 2020.08.24 147 0 복커 걍 환생함??? [7] ㅇㅇ (125.177) 2020.08.24 206 0 내가 깡통에 융핵을 쓰게될줄은 꿈에도 몰랐다 [8] 람네 2020.08.24 181 -1 보급소 ㅆㅅㅌㅊ ㅋㅋ [7] ㅇㅇ 2020.08.24 271 -3 -건- 조언대고 조합 바꿔봄 [10] 틀니우스 2020.08.24 241 0 맨 오른쪽 존나아프네 [2] ㅇㅇ (121.140) 2020.08.24 153 0 레이드 돌다보면 ㄹㅇ 개같은점 [2] 도케 2020.08.24 2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15: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