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Ssr 왜 많이 키우지 말라는지 알겟다 하무망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25 작성일 2020-08-24 15:25:27 https://arca.live/b/counterside/6603142 소대 2개나눠서 ssr 4마리 키우고있는데 빨간큐브 존나 쳐먹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중고흑우 2020-08-24 15:25:42 갓겜충아님 2020-08-24 15:26:09 네오딤남편 2020-08-24 15:27:27 초반엔 쓰알 두개키우는 것도 벅참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5:28:32 패키지 풀매수하는거 아닌이상 3마리도 벅차지 펼쳐보기▼ ㅇㅇ 2020-08-24 15:32:50 왜 들어주지 않았던거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를 검은 소 라고 불러줄래? [13] 구미호미호 2020.08.24 244 2 얘네 상점은 0시 초기화면서 [5] 분조장맨 2020.08.24 98 0 코핀컴퍼니 파산 [3] 중고흑우 2020.08.24 134 0 보급소 다 돌려도 75쿼츠인데 무조건 해야지 [2] ㅇㅇ 2020.08.24 166 0 월정액 주화는 걍 4시에 자동으로 들오던가 [2] ㅇㅇ (126.28) 2020.08.24 138 0 리세계사서 찍먹해보려는데 각힐+@ 머있는게 좋음? [13] ㅇㅇ (112.145) 2020.08.24 258 0 나는 십고수다.. [13] 람네 2020.08.24 213 -2 카트료시카 비틱간다ㅋ [9] 보름달빵 2020.08.24 215 -4 이거 ㄹㅇ 슬프노.. [10] 람네 2020.08.24 389 0 니들 보급소 매일 5번리셋해? [7] ㅇㅇ 2020.08.24 181 0 어짜피 실시간매칭인데 유저가 벤하면 안되나? [8] 오새린 2020.08.24 249 0 아니 씨발 해골물 이었네 ㅋㅋㅋㅋ [7] 페도 2020.08.24 267 0 보급소 대박ㄷㄷㄷㄷ [5] 보름달빵 2020.08.24 194 0 ✋질문 님드랑 [8] Creal 2020.08.24 227 0 요즘 협력사 접속률 미쳣네 [3] 카사하는병신 2020.08.24 241 0 와오 [4] ㅇㅇ 2020.08.24 191 2 ㅋㅋ 돌아온 카트료시카 비틱시간이네 [3] 페도 2020.08.24 194 0 내가 조금 정줄을 놨었나보다 미안해 [24] 갈미르 2020.08.24 1151 18 강화소재 5회할때 뭐먹여야함? [3] ㅇㅇ (125.187) 2020.08.24 143 0 공략 (스압스압스압)오오가미 마사키(sr 디펜더) 사용 연구 [7] 1q2w3 2020.08.24 2132 16 뉴비 도와주세오 [6] ㅇㅇ (121.146) 2020.08.24 170 0 씨발 류금태 개새끼 [4] 크리넥슈 2020.08.24 181 0 이겜 왤케 스테가 부족함 [4] 나무는tree 2020.08.24 168 0 Ssr 왜 많이 키우지 말라는지 알겟다 [5] 하무망 2020.08.24 225 0 근데 쿼츠 정액제도없는데 [9] 부엉이바위 2020.08.24 178 0 질문 계속해서미안해 리세막히니까 좀답답하긴하다 [2] ㅇㅇ (125.187) 2020.08.24 139 1 브론즈에는 사람이 별로 없는 모양이네 [4] ㅇㅇ 2020.08.24 159 0 아 씨발 카운터장비사야하는데 [7] Onedaymore 2020.08.24 183 0 각힐 템옵이랑 셋옵 어떤게 지젼이야? [3] 틀니우스 2020.08.24 183 0 모의방어 깨려면 캐릭레벨업 누구누구시켜? [3] ㅇㅇ (125.187) 2020.08.24 148 0 오르카는 스킨 사줘야할듯 [3] 중고흑우 2020.08.24 485 0 에델 무기부옵 지피할까 공속할까 [3] 카사하는병신 2020.08.24 1796 0 늒비 카사 2일차인데 재밌는데 [5] 한성부_판윤 2020.08.24 209 0 협력사모집 늒네랑 칭구해줘 [3] 러비캣 2020.08.24 184 0 딱 2패밖에 안 했다 [2] 74 2020.08.24 189 0 엔터vs아머 [5] ㅇㅇ 2020.08.24 168 0 3만포 모였길래 바로 돌림 [2] 람네 2020.08.24 171 0 200일 확정 쓰알권 사야할까? [5] ㅇㅇ (61.82) 2020.08.24 168 0 자러감 [5] 트리비알리스 2020.08.24 159 0 의견줘서 고맙다 [1] hypercube 2020.08.24 153 0 건틀렛 존나 비밀인데 -건- [6] ㅇㅇda 2020.08.24 258 0 어제는 대답해봐 미나링보고 광광우럭는데 [6] 중고흑우 2020.08.24 160 0 와니들 이거알았냐 [6] 금드럭만 2020.08.24 300 0 여기서 더이상 못모으곘다 [7] ㅇㅇ (125.187) 2020.08.24 189 0 이제 보미만 하면 하트베리는 끝나네 [2] 스크류바 2020.08.24 2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15: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