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리세계사서 찍먹해보려는데 각힐+@ 머있는게 좋음? ㅇㅇ (112.14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58 작성일 2020-08-24 15:33:56 https://arca.live/b/counterside/6603253 +@에 머있는게 좋음?몇개만 추천해줘 보고 그중에 있는거사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푸별 2020-08-24 15:34:30 그냥 각힐만있어도 감사합니다 하고사와 펼쳐보기▼ ㅇㅇ 2020-08-24 15:34:53 근데 같이있는 계정이 있나 ㅋㅋ 있으면 벌써팔렸을듯 펼쳐보기▼ 푸별 2020-08-24 15:35:57 없지 그냥 각힐도 없는데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08-24 15:34:30 에델 로자 카린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5:34:35 *수정됨 각힐 + 샤오린(기본) + 에델/로자/이유미/카린 등 아마 판다면 ssr풀은 쟤네가 대부분일걸 서윤은 기본적으로 있는 애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5:34:59 근데 매물이 없어서 구하기힘들거야 펼쳐보기▼ 람네 2020-08-24 15:35:11 각힐만 있어도 절하면서 사라 공급보다 수요가 압도적으로 많아서 먼저 채가는놈이 임자임 펼쳐보기▼ 프리미엄파인애플피자 2020-08-24 15:36:33 *수정됨 헝ㅇ가봐 펼쳐보기▼ ㅇㅇ (106.102) 2020-08-24 15:36:36 삭제 수정 각힐이있으면 뒤도 안 돌아보고 클릭해야할 정돈데.. 수요랑 공급이 안 맞음 펼쳐보기▼ ㅇㅇ (42.82) 2020-08-24 15:41:54 삭제 수정 각힐 리세계 4에 줄까 펼쳐보기▼ Justice 2020-08-24 15:50:22 각힐이 그세븐으로치면 집빌이야 여기 며칠내내 그거 리세하다 폐사한 애들 많음 펼쳐보기▼ Justice 2020-08-24 15:51:16 솔직히 어떤놈이 미친척하고 2배로 불러도 사갈듯 ㄹㅇ 공급 존나 없어러 펼쳐보기▼ ㅇㅇ (59.5) 2020-08-24 17:35:51 삭제 수정 아직 안샀으면 나한테 살래?? https://open.kakao.com/o/sGsVjisc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략전 ?에서 힐데 튀어나오니까 [2] 분조장맨 2020.08.24 196 0 이제 쓰알함선 하나줘도 되지않냐 [3] 금드럭만 2020.08.24 217 0 이게 각성힐데 맞음? [6] ㅇㅇ (112.145) 2020.08.24 239 0 요즘은 융합하는재미랑 장비맞추는 재미로 하는듯 [3] 카사하는병신 2020.08.24 164 0 1지역 에필로그 끝내고 나서 2지역 가지말고 이벤트 하는거 [5] 러비캣 2020.08.24 151 0 ssr함선은 보통 언제쯤 장만함? [10]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0.08.24 185 0 에델 수영복 광고보고 온 뉴비 에델 뽑았다 [9] ㅇㅇ (1.246) 2020.08.24 425 1 ㅋㅋㅋ 나나하라 이새끼들 알고보니 아가양성소노 1q2w3 2020.08.24 252 0 카린 스킨 vs 지수눈나 스킨 [5] ㅇㅇ (39.121) 2020.08.24 237 0 건 각성케빨 ㅈ대네 진짜 ㅋㅋㅋㅋㅋㅋ [15] Luneclad 2020.08.24 278 0 연협할때 열정호소 눌러야됨? [4] ㅇㄷㄸ 2020.08.24 163 0 이벤 스테이지 하드 누가 잘밈? [2] ㅇㅇ (61.82) 2020.08.24 109 0 이터니움업으니까 꼴밧네 아.. [6]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4 200 0 ✋질문 미안해 조합짜는것좀도와줘 [16] 서마귀 2020.08.24 176 0 마리아 제이크 지금도 통함? [2] ㅇㅇ 2020.08.24 113 0 류금태 개새끼야 [5] 크리넥슈 2020.08.24 162 0 2지 깼는데 이벤트 오토는 언제 돌림? [3] 팔도 2020.08.24 90 0 나를 검은 소 라고 불러줄래? [13] 구미호미호 2020.08.24 244 2 얘네 상점은 0시 초기화면서 [5] 분조장맨 2020.08.24 98 0 코핀컴퍼니 파산 [3] 중고흑우 2020.08.24 134 0 보급소 다 돌려도 75쿼츠인데 무조건 해야지 [2] ㅇㅇ 2020.08.24 166 0 월정액 주화는 걍 4시에 자동으로 들오던가 [2] ㅇㅇ (126.28) 2020.08.24 138 0 리세계사서 찍먹해보려는데 각힐+@ 머있는게 좋음? [13] ㅇㅇ (112.145) 2020.08.24 258 0 나는 십고수다.. [13] 람네 2020.08.24 213 -2 카트료시카 비틱간다ㅋ [9] 보름달빵 2020.08.24 215 -4 이거 ㄹㅇ 슬프노.. [10] 람네 2020.08.24 390 0 니들 보급소 매일 5번리셋해? [7] ㅇㅇ 2020.08.24 181 0 어짜피 실시간매칭인데 유저가 벤하면 안되나? [8] 오새린 2020.08.24 249 0 아니 씨발 해골물 이었네 ㅋㅋㅋㅋ [7] 페도 2020.08.24 267 0 보급소 대박ㄷㄷㄷㄷ [5] 보름달빵 2020.08.24 195 0 ✋질문 님드랑 [8] Creal 2020.08.24 227 0 요즘 협력사 접속률 미쳣네 [3] 카사하는병신 2020.08.24 241 0 와오 [4] ㅇㅇ 2020.08.24 191 2 ㅋㅋ 돌아온 카트료시카 비틱시간이네 [3] 페도 2020.08.24 195 0 내가 조금 정줄을 놨었나보다 미안해 [24] 갈미르 2020.08.24 1151 18 강화소재 5회할때 뭐먹여야함? [3] ㅇㅇ (125.187) 2020.08.24 143 0 공략 (스압스압스압)오오가미 마사키(sr 디펜더) 사용 연구 [7] 1q2w3 2020.08.24 2132 16 뉴비 도와주세오 [6] ㅇㅇ (121.146) 2020.08.24 171 0 씨발 류금태 개새끼 [4] 크리넥슈 2020.08.24 182 0 이겜 왤케 스테가 부족함 [4] 나무는tree 2020.08.24 169 0 Ssr 왜 많이 키우지 말라는지 알겟다 [5] 하무망 2020.08.24 226 0 근데 쿼츠 정액제도없는데 [9] 부엉이바위 2020.08.24 178 0 질문 계속해서미안해 리세막히니까 좀답답하긴하다 [2] ㅇㅇ (125.187) 2020.08.24 139 1 브론즈에는 사람이 별로 없는 모양이네 [4] ㅇㅇ 2020.08.24 1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15: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