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ssr함선은 보통 언제쯤 장만함?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85 작성일 2020-08-24 15:39:35 https://arca.live/b/counterside/6603350 이제야 겨우 29랩을 찍었는데 글레입니르 아머 재료 요구량보니까 한숨나오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푸별 2020-08-24 15:40:04 첫ssr 첨부터 한달 반정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5:40:27 다이브 리필하고 쭉 다시밀고 이벤트끝나고 메인 본격적으로 밀면 금방만들걸?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5:40:44 오픈 때는 한달반? 두달? 걸렷는데 요새는 좀 덜걸리겟지 펼쳐보기▼ 익명아님 2020-08-24 15:41:12 솔직히 건아니면 별 차이도 안남. 함선코스트패치전에는 30렙sr함선가지고도 pve다했음 펼쳐보기▼ 람네 2020-08-24 15:41:28 글레입 성능 좋아서 그거 챌린저에서 써도 먹히는정도임 펼쳐보기▼ 바닐라a1 2020-08-24 15:41:43 2달 정도 펼쳐보기▼ ㅇㅇ 2020-08-24 15:42:38 신규유저 출책 보상으로 함선재료 많이주더라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08-24 15:42:59 나는 두달정도 걸렸음 펼쳐보기▼ ㅇㅇ 2020-08-24 15:43:24 다이브 45층 다 밀고 나오는 다이브 다 먹고 교환소도 다 털어서 3달 도중에 건든게 많았다 ㅅㅂ 펼쳐보기▼ leakas 2020-08-24 15:55:28 1달이면 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느금태 힘좀내 [6] 부엉이바위 2020.08.24 185 0 좆뉴비들이 모르는 씹간지 SR 카운터 [10] 류우킨타이 2020.08.24 253 0 얘들아 스킨 고민 하지마라 [7] 스크류바 2020.08.24 236 0 로자 스충 씀? [5] ㅇㅇ (14.35) 2020.08.24 164 0 복귀뉴비 행복카사 시작이야 [5] 크리넥슈 2020.08.24 215 0 뉴비 처음으로 리세 시도했다 [6] ㅇㅇ (125.187) 2020.08.24 218 5 질풍현양 크로노 시프트. 이름만 보면 존나 쎄보임 [2] ㅇㅇ 2020.08.24 195 0 카린스킨vs윾미 스킨 [7] 에샤르 2020.08.24 230 0 SSR 손 리세 뉴비는 참고해라 [1] 이작 2020.08.24 305 0 옌싱 이년 여기서 뭐하노? [3] 카사하는병신 2020.08.24 486 0 상점에 채용권 150쿼츠떴는데 [4] ㅇㅇ 2020.08.24 172 0 근데 카사는 뉴비 탈출 뭐임? [7] 구미호미호 2020.08.24 204 0 잉그리드 요하나가 슈퍼뉴 색이 제일 강한거 같음 [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4 940 0 하림이는 인겜 모델링이 미쳤더라 [5] ㅇㅇ 2020.08.24 207 0 도면 부자 됨 [2] ㅇㅇ 2020.08.24 207 1 린시엔 덱 몇번째에둠? [6] C6H8O6 2020.08.24 182 0 킹승세 이어갈려면 얼터서윤은 배포해야지 ㅋㅋㅋ [3] ㅇㅇ (39.121) 2020.08.24 221 0 응애 [4] Ject 2020.08.24 218 0 전략전 ?에서 힐데 튀어나오니까 [2] 분조장맨 2020.08.24 196 0 이제 쓰알함선 하나줘도 되지않냐 [3] 금드럭만 2020.08.24 217 0 이게 각성힐데 맞음? [6] ㅇㅇ (112.145) 2020.08.24 240 0 요즘은 융합하는재미랑 장비맞추는 재미로 하는듯 [3] 카사하는병신 2020.08.24 164 0 1지역 에필로그 끝내고 나서 2지역 가지말고 이벤트 하는거 [5] 러비캣 2020.08.24 151 0 ssr함선은 보통 언제쯤 장만함? [10]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0.08.24 185 0 에델 수영복 광고보고 온 뉴비 에델 뽑았다 [9] ㅇㅇ (1.246) 2020.08.24 425 1 ㅋㅋㅋ 나나하라 이새끼들 알고보니 아가양성소노 1q2w3 2020.08.24 252 0 카린 스킨 vs 지수눈나 스킨 [5] ㅇㅇ (39.121) 2020.08.24 237 0 건 각성케빨 ㅈ대네 진짜 ㅋㅋㅋㅋㅋㅋ [15] Luneclad 2020.08.24 278 0 연협할때 열정호소 눌러야됨? [4] ㅇㄷㄸ 2020.08.24 163 0 이벤 스테이지 하드 누가 잘밈? [2] ㅇㅇ (61.82) 2020.08.24 109 0 이터니움업으니까 꼴밧네 아.. [6]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4 200 0 ✋질문 미안해 조합짜는것좀도와줘 [16] 서마귀 2020.08.24 176 0 마리아 제이크 지금도 통함? [2] ㅇㅇ 2020.08.24 113 0 류금태 개새끼야 [5] 크리넥슈 2020.08.24 162 0 2지 깼는데 이벤트 오토는 언제 돌림? [3] 팔도 2020.08.24 91 0 나를 검은 소 라고 불러줄래? [13] 구미호미호 2020.08.24 244 2 얘네 상점은 0시 초기화면서 [5] 분조장맨 2020.08.24 98 0 코핀컴퍼니 파산 [3] 중고흑우 2020.08.24 134 0 보급소 다 돌려도 75쿼츠인데 무조건 해야지 [2] ㅇㅇ 2020.08.24 167 0 월정액 주화는 걍 4시에 자동으로 들오던가 [2] ㅇㅇ (126.28) 2020.08.24 139 0 리세계사서 찍먹해보려는데 각힐+@ 머있는게 좋음? [13] ㅇㅇ (112.145) 2020.08.24 259 0 나는 십고수다.. [13] 람네 2020.08.24 213 -2 카트료시카 비틱간다ㅋ [9] 보름달빵 2020.08.24 215 -4 이거 ㄹㅇ 슬프노.. [10] 람네 2020.08.24 3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15: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