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장비는 어떻게 해야 좋은거 먹음? 헷으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8 작성일 2020-08-24 16:01:09 https://arca.live/b/counterside/6603638 장비강화 주간퀘좀 하고싶은데 쓸만한 장비 강화할게 없어서 얻고싶은데 어디 가야함?패키지에서 t5 장비 팔던데 그건 괜찮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leakas 2020-08-24 16:01:35 레이드 펼쳐보기▼ leakas 2020-08-24 16:01:50 건틀포인트모아서 메이즈장비구매 펼쳐보기▼ 헷으응 2020-08-24 16:02:30 익명아님 2020-08-24 16:02:45 딜러장비는 건 이나 레이드장비가 베스트고 탱은 건 방어구나 옵괜찮은거 아무거나. 서폿도 옵보고 따지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래 벌레물어본 게이야 [13] 갈미르 2020.08.24 1044 2 ✋질문 소대구성 ㄱㅊ은거같음? [4] ㅇㅇ (121.140) 2020.08.24 140 0 라이언 일러교체가 시급하다... [4] ㅇㅇ 2020.08.24 209 0 스홀 이새끼들 총 존나아픈데 머임? [8] C6H8O6 2020.08.24 234 0 공략 뉴비들에게 카사 신캐 나올 때 초반 평가 및 예상의 몇개 알려줌 [6] 금태씨발련 2020.08.24 931 4 이겜 일일초기화 시간 몇시임? [5] ㅇㅇ (112.145) 2020.08.24 2177 0 스비 직원들 여기 눈팅할거 아니야? [9] 구미호미호 2020.08.24 215 0 내가 이겼다 류금태 시발 [5] ㅇㅇ 2020.08.24 176 0 루미 수시채용 언제할거 같냐? [1] leakas 2020.08.24 130 0 야누스 인기 많네 [2] ㅇㅇ 2020.08.24 167 0 난 언제쯤 광고올려보나 [2] 오새린 2020.08.24 150 0 나도 각힐 달라고 [2] 페이커 2020.08.24 166 0 부계 스토리 미는데 [2] ㅇㅇ (58.123) 2020.08.24 974 0 순간적으로 버벅거리는건 어떻게 못하는거임? [2] ㅇㅇ (183.103) 2020.08.24 147 0 관계없는애기긴한데 이벌레이름머임? [24] 훈잇 2020.08.24 351 0 류금태 시발년아 [6] ㅇㅇ 2020.08.24 234 0 대답해봐 카린 웡 [2] 스크류바 2020.08.24 1567 0 야누스 이새끼 왜혼자 3d임? [3] C6H8O6 2020.08.24 227 0 유미가 진짜 사기캐긴 해 ㅇㅇ 2020.08.24 148 0 쓰알함선 뭐 노리면 됨? [5] ㅇㅇ 2020.08.24 155 0 그래서 헤드라인 떡밥 뭐임 [1] 페이커 2020.08.24 163 0 얼터 서윤 배포로 나오면 [2] ㅇㅇ (58.239) 2020.08.24 172 0 뉴비카붕 응애 머해야해? [5] ㅇㅇ (112.145) 2020.08.24 179 0 장비는 어떻게 해야 좋은거 먹음? [4] 헷으응 2020.08.24 148 0 글레입니르 볼떄마다 글레입니다 로 보임 ㅋㅋ [4] ㅇㅇ (61.82) 2020.08.24 167 0 오 이거 뭐임; 존나 똑같이 만들었네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4 319 0 각힐은 성능도 성능인데 [1] Justice 2020.08.24 173 1 슬비 떴는데 [3] ㅇㅇ (121.140) 2020.08.24 164 0 ✋질문 님들아 주간 기채권 사는데 드는 쿼츠 어케 모음? [6] ㅇㅇ (218.209) 2020.08.24 161 0 각힐 나오면 버프 몇개 있냐 마타리 2020.08.24 117 0 각힐리세 빡센것도 빡센건데 [5] ㅇㅇ 2020.08.24 204 0 각힐 리세하는 사람들 설마 하나하나 수작업임? [7] 오새린 2020.08.24 274 0 리세 4번하고 왔다 [4] 페이커 2020.08.24 151 2 딜러들은 메이즈 갑옷 안끼지? [3] ㅇㅇ (14.35) 2020.08.24 179 0 너네 업적점수 몇이냐 [3] 제이크 2020.08.24 245 0 옌은 팬티 안입었다 이것드라 내 환상을 부수지 마라 [9] ㅇㅇ (124.54) 2020.08.24 1603 3 엔싱 출격하는거 보고 알았는데 [5] 갈미르 2020.08.24 238 0 혹시 흑인 제대로 써본 사람 있음? [5] 1q2w3 2020.08.24 153 0 옛날에 마리아 제이크는 왜 그리 역겨웠지 [5] ㅇㅇ 2020.08.24 191 0 마리아 궁 이제 5렙찍음? [2] C6H8O6 2020.08.24 229 0 이번주 뭐 패치할거있나? [3] 람네 2020.08.24 195 0 오르카미는데 괜히 울컥하네 [7] ㅇㅇ (121.140) 2020.08.24 198 0 복커유저 선택 골라조 [8] ㅇㄷㄸ 2020.08.24 206 0 이거 연봉협상 실패할수도있음? [3] ㅇㅇ (183.103) 2020.08.24 168 0 혹시 메이즈 아직 안 산놈들 질문좀 [5] 제이크 2020.08.24 1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16: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