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톱사슴벌레다 한국에서는 넓적사슴벌레처럼 흔하다고 지랄을 하는데 절대로 채집하려고하면

진짜 찾아보기 힘들다. 너네 집 방문한건 이녀석의 암컷임.


사이즈별로 가격이 정해지니까 팔생각있으면 팔고 아니면 방생해주라


집이 겁나 공기좋고 산있는 곳에 살고 있나봄 저런게 방안으로 들어오다니. 등에 상처있는걸로 봐서는

어디 괜찮은 나무에 붙어잇지 못하고 먹이경쟁에서 떨어져 나간거 같은데 불쌍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