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뉴비 이유미 먹고 싶은데 계속 썸머 뽑을까? ㅇㅇ (218.20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16 작성일 2020-08-24 16:10:41 수정일 2020-08-24 16:11:01 https://arca.live/b/counterside/6603771 ssr 주시영이랑 이유미 남았음2200 ssr선택권은 이미 사서 씀두 명 남았는데 채용권 여기다 박는거 개오반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갓겜충아님 2020-08-24 16:11:08 개어바 펼쳐보기▼ 금태씨발련 2020-08-24 16:11:11 출석 선택권 주지 않나? 그거 쓰지? 펼쳐보기▼ ㅇㅇ (218.209) 2020-08-24 16:12:15 삭제 수정 그거 선택권 목록에 이유미가 없던데 펼쳐보기▼ 금태씨발련 2020-08-24 16:14:18 아 그래? 그냥 이유미는 넘겨 웬만한거 다 먹었더만 이유미 픽업 돌아오면 그때 돌려 채용권 아끼고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0-08-24 16:11:23 고추서면 뽑아야지 펼쳐보기▼ ㅇㅇ (14.35) 2020-08-24 16:11:28 삭제 수정 나 에델먹으려고 150개 넘게 박았는데 쓰알 한개도 안나옴 절대ㄴ 펼쳐보기▼ ㅇㅇ (218.209) 2020-08-24 16:12:33 삭제 수정 ㅠㅠ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6:11:34 네가 진짜 과금여유가 있고, 어차피 다른 캐릭중복도 겸사겸사 뽑고싶다면 몰라도 그 둘보고 뽑는 건 좀 펼쳐보기▼ ㅇㅇ (218.209) 2020-08-24 16:13:15 삭제 수정 그럼 이제 채용권 그냥 쌓아둬? 나나하라는 기간이 얼마 안 남았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6:16:17 *수정됨 이유미 하나 보고 뽑기에는 좀 희박하니까 다음 신캐존버하자. 니나하라같은 수시뽑기는 천장이 이월돼서 치나츠/치후유 먹고싶다면 천장 한번까진 뽑아볼만함 펼쳐보기▼ Justice 2020-08-24 16:11:47 굳이 안돌려도될거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218.209) 2020-08-24 16:13:25 삭제 수정 ㅇ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처녀였던 각힐이 150번이나 박히면서 허벌이 되어가는 [8] 1q2w3 2020.08.24 237 -2 이게임 결과적으로 건 있는게 괜찮냐? [10] ㅇㅇ (223.38) 2020.08.24 213 0 무적의 캡틴 오리 방어전대 [3] 서폿아리 2020.08.24 201 0 야누스 치명셋 구데기임? [2] 분충 2020.08.24 174 0 뉴비 ssr함선 만듬 [6] leakas 2020.08.24 215 0 이번주에 야누스.죽을줄알았는데 [1]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4 151 0 에델스킨 전체 일러 찍다가 알아낸 사실 [13] ㅇㅇ 2020.08.24 354 2 난 앱플 딱5개 까지만 가능함 [4] 보름달빵 2020.08.24 201 0 레이드 이것도 좀 [2] ㅇㅇ (211.210) 2020.08.24 136 0 아까 사슴벌레 글 보니까 [10] 구미호미호 2020.08.24 216 0 지금 1.5만쿼츠 있는거 에델 이디스 뽑냐? [10] C6H8O6 2020.08.24 259 0 타챈 눈팅하다 뻥터짐. ㅋㅋㅋ [7] 쉬멜완장좃까 2020.08.24 250 1 각힐 리세계 팔면 살 사람 있냐 [3] ㅇㅇ (59.5) 2020.08.24 198 0 카사 스토리 볼만한듯 [9] ㅇㅇ (121.140) 2020.08.24 236 0 이거로 이벤트2-2하드 겨우 깨는데 정상임? [12] 헷으응 2020.08.24 235 0 건틀렛 건공들아 리더 누구주는지 알려줘바 [11] C6H8O6 2020.08.24 283 0 씹간지 [7] ㅇㅇ (58.239) 2020.08.24 330 0 미나링 수영복 스킨 가슴이 각미나보다 작은 이유 [6] ㅇㅇ 2020.08.24 643 0 오늘도 만족스러운 대깨카의 하루였다. [6]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4 181 0 에델임신시키고 싶습니다. [6] ㅇㅇ (14.46) 2020.08.24 220 1 레이드 지원요청 이것도 친구 있어야 가능한거임? [4] ㅇㅇ (183.103) 2020.08.24 139 0 곤충글로 채널 훈훈해진거 실화임? [4] 페도 2020.08.24 216 0 외전 죄다 오르카처럼 깨는거임? [3] ㅇㅇ (121.140) 2020.08.24 165 0 ✋질문 뉴비 이유미 먹고 싶은데 계속 썸머 뽑을까? [12] ㅇㅇ (218.209) 2020.08.24 216 0 ✋질문 건 한자리 남는거 뭐넣을까 [21] ㅇㅇ 2020.08.24 228 0 고인물들은 대공5 오토로 돌려? [12] 분조장맨 2020.08.24 218 0 40 찍으니까 레벨이 더 안오르는데 뭐 해야해? [6] 러비캣 2020.08.24 150 0 아래 벌레물어본 게이야 [13] 갈미르 2020.08.24 1044 2 ✋질문 소대구성 ㄱㅊ은거같음? [4] ㅇㅇ (121.140) 2020.08.24 139 0 라이언 일러교체가 시급하다... [4] ㅇㅇ 2020.08.24 208 0 스홀 이새끼들 총 존나아픈데 머임? [8] C6H8O6 2020.08.24 233 0 공략 뉴비들에게 카사 신캐 나올 때 초반 평가 및 예상의 몇개 알려줌 [6] 금태씨발련 2020.08.24 931 4 이겜 일일초기화 시간 몇시임? [5] ㅇㅇ (112.145) 2020.08.24 2176 0 스비 직원들 여기 눈팅할거 아니야? [9] 구미호미호 2020.08.24 215 0 내가 이겼다 류금태 시발 [5] ㅇㅇ 2020.08.24 175 0 루미 수시채용 언제할거 같냐? [1] leakas 2020.08.24 129 0 야누스 인기 많네 [2] ㅇㅇ 2020.08.24 166 0 난 언제쯤 광고올려보나 [2] 오새린 2020.08.24 149 0 나도 각힐 달라고 [2] 페이커 2020.08.24 166 0 부계 스토리 미는데 [2] ㅇㅇ (58.123) 2020.08.24 973 0 순간적으로 버벅거리는건 어떻게 못하는거임? [2] ㅇㅇ (183.103) 2020.08.24 147 0 관계없는애기긴한데 이벌레이름머임? [24] 훈잇 2020.08.24 350 0 류금태 시발년아 [6] ㅇㅇ 2020.08.24 234 0 대답해봐 카린 웡 [2] 스크류바 2020.08.24 1567 0 야누스 이새끼 왜혼자 3d임? [3] C6H8O6 2020.08.24 2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16: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