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시간 전에 운동하다 도로에 사슴벌레 있는걸 봤는데

풀숲에 옮겨줄까 하다가 어덯게 잡는지도 모르고 잡을려다 집게에 참교육 당할까
그냥 냅두고 왔는데 밑에글 보니까 떠오르네
골목길에 차도 없고 걷는것도 빨라서 괜찮겠지 했는데 괜히 걱정되네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