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시작했어
대충 공략글보고 대충 키워서 대충 편성했는데 이벤1-2에서 막힘.... 소대편성하고 누구 키워야될지 한번만 봐주라ㅜ

이터니움 남는거로 파밍은 그냥 이벤 깰수있는 맵중 젤 높은데에서 통발돌리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