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커덱은 뉴디트 빼면 의미없는것 같아서 오하이오 만듬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고민하다 결국 만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44
작성일
댓글
[4]
ㅇㅇ (211.210)
삭제
수정
냥냥하다
갓겜충아님
냥냥하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운터 위주로 키우려고 해도 결국 솔져에 눈이 가네
[4]
156
0
디시 떠나고 분탕 없어지니까 겜할맛나기 시작함
[7]
249
0
엔터프라이즈가 두종류가 있는디
[4]
171
0
이거 지역 일단 어디까지 밀어놔야함?
[4]
140
0
씨발 ㅋㅋ 개짜증남 ㅋㅋ
[2]
174
0
근데 18만 포 쓴다고 하면
[5]
158
0
공속 200% 타이탄
[2]
237
0
나 1소대 너무 고티어만 쓰나?
[10]
221
0
카사광고들 거의 끝난것같던데 슬슬 한번 더 달리자
[7]
233
0
건틀렛
건들렛 방덱 세로짬
[6]
287
0
200일 상점 뭐사야댐?
[2]
219
0
각힐 배리어랑 양하림 배리어 따로 적용임?
[4]
182
0
✋질문
카사 2일차 뽑기 질문
[2]
244
0
3성짜리 2마리만 키워야함?
[5]
248
0
각힐 때문에 건 시스템이 바뀜 ㅋㅋ
[5]
232
0
스테이츠 오브 원이 순수우월을 받아들였다는 컨셉으로
[3]
187
0
나육빈 존버하고싶은데 건하다보면 각힐마렵다
[3]
166
0
아까 집에들어온사슴벌레 있잖어
[15]
342
0
늒네덱 핑까 좀 해주십쇼...
[12]
284
0
건틀렛
루미 썬볼은 어떤식으로 운용함?
[6]
4447
0
솔직히 각힐 없어서 꼽진 않음
[3]
231
0
분탕퀸한테 스충세트 주는거 어떤거같음?
[5]
289
0
건포빼기 좃나귀찮은데 이거 한방에 빼는법없음?
[4]
196
0
고민하다 결국 만듬
[4]
244
0
엔터 만들었는데 다음 쓰알은 뭐가좋노?
[8]
194
0
카린 수영복 꼴림 포인트
[6]
2327
0
각힐 없으면 엔터 써야하지?
[1]
188
0
협력사모집
응애 애기카붕 친추 부탁해오
[1]
218
0
자동차가 들이박아도 생체기하나 없는여자
[5]
249
0
내가 여자라도 이건 못참지
[1]
894
-1
건틀렛
건에서 엔터랑 아머 차이 많이남?
[11]
274
0
힐러 누구 먼저 키움?
[6]
263
0
비틱 한번 괜찮겠습니까?
[5]
210
1
주시영이 계속 카린한테 보빔각 잡는 이유가 있었네...
[5]
301
2
건 재밌긴 해
140
0
2힐이 최고네
[3]
243
0
✋질문
늒네 편성 한번만 봐주어..
[8]
236
0
이볼브원이 도대체 모냐?
[5]
224
0
-건- 솔직히 심심할때 하면 좀 재밌음..
[2]
194
0
카사 환불취소 가능함?
[5]
391
0
✋질문
스트라이커 덱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함선 아머타입은 어떰?
[5]
191
0
건틀렛 친선전이라던가 그거 관전되면
[7]
187
0
✋질문
장비 옵션 지상방어 14% vs 방어 셋옵 방어력 600
[3]
193
0
건틀렛
씨발 건오류 개ㅈ같네
[8]
200
0
✋질문
뉴비 과금 질문좀
[9]
2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