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 1소대 너무 고티어만 쓰나? 러비캣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20 작성일 2020-08-24 16:53:37 https://arca.live/b/counterside/6604351 필수로 넣으란것만 한것같은데 그래도 고티어냐?빼고 N이나 R 넣을만한거 잇으면 알려조치나츠만 빼고 ㅎ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람네 2020-08-24 16:54:19 힐데 뺴셈 펼쳐보기▼ ㅇㅇ (58.239) 2020-08-24 16:54:33 삭제 수정 힐데가 좀 펼쳐보기▼ Justice 2020-08-24 16:54:55 힐데 펼쳐보기▼ 러비캣 2020-08-24 16:55:32 힐데 캐시로 바껐어 다른건? 펼쳐보기▼ ㅇㅇ (221.139) 2020-08-24 16:56:02 삭제 수정 힐데 빼고 지상 스나 넣으면 될것 같은데 힐데 융합까지 애정으로 했지만 성능은 별로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6:56:10 *수정됨 1소대 이렇게 짤거면 2소대는 ssr넣으면 안댐. 물론 과금 예정이라면 1~2마리는 상관없긴한데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6:56:37 그리고 이대로 가면 이벤트나 어디나 딜 부족함. 서윤/가은 둘 중 하나를 김소빈이나 샤오린/에델 같은 지상 극딜러로 바꿔줘야 편하게 밀어 펼쳐보기▼ 러비캣 2020-08-24 16:58:36 샤오린은 없는데 둘중에 뺀다면 누굴 빼는게 나아? 펼쳐보기▼ 러비캣 2020-08-24 16:58:47 김소빈넣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6:59:51 *수정됨 좀 애매하긴한데 나라면 가은 빼고 넣을 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좆금이 각성캐 천장칠려면 [8] ㅇㅇ (39.121) 2020.08.24 248 -1 도박재밋넹 Eranger 2020.08.24 117 0 건틀렛 이거 재밌었다 [8] 히메코달린다 2020.08.24 241 0 광고로 애지중지모으던 [4] 갈미르 2020.08.24 170 0 ㄹㅇ 스비갤땐 겜얘기 제대로 하지도 못했음 [9] 람네 2020.08.24 252 2 조합 다시 짜왔서 [10] 러비캣 2020.08.24 218 0 ㅋㅋ 담주 되면 힐데 1밴에 각미나 1밴 마타리 2020.08.24 157 0 요즘 각등이 공속셋에서 쌍공으로 바꿀까 고민중임 [1] 헥토르 2020.08.24 165 0 마개조 타이탄 [8] 1q2w3 2020.08.24 300 0 카사 각성 리세계 ㅈㄴ웃기네 [3] leakas 2020.08.24 231 0 벤은 언제부터 적용되냐? [4] 히메코달린다 2020.08.24 174 0 종신박고싶은 애들 많은데 ㅇㅇ (211.210) 2020.08.24 135 0 복귀찍먹충 질문좀하자 [6] ㅇㅇ (220.122) 2020.08.24 187 0 각힐 뽑앗다 [22] 바닐라a1 2020.08.24 294 0 카사광고가 끝나간다고? 그럼 도박이지!! [2] 페도 2020.08.24 167 0 일케 키우면됨? [11] ㅇㅇ (112.145) 2020.08.24 195 0 카운터 위주로 키우려고 해도 결국 솔져에 눈이 가네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4 156 0 디시 떠나고 분탕 없어지니까 겜할맛나기 시작함 [7] ㅇㅇ (223.62) 2020.08.24 249 0 엔터프라이즈가 두종류가 있는디 [4] ㅇㅇ 2020.08.24 171 0 이거 지역 일단 어디까지 밀어놔야함? [4] ㅇㅇ (183.103) 2020.08.24 140 0 씨발 ㅋㅋ 개짜증남 ㅋㅋ [2] 마타리 2020.08.24 174 0 근데 18만 포 쓴다고 하면 [5] 1q2w3 2020.08.24 158 0 공속 200% 타이탄 [2] 헥토르 2020.08.24 237 0 나 1소대 너무 고티어만 쓰나? [10] 러비캣 2020.08.24 221 0 카사광고들 거의 끝난것같던데 슬슬 한번 더 달리자 [7] 람네 2020.08.24 233 0 건틀렛 건들렛 방덱 세로짬 [6] 냥냥하다 2020.08.24 287 0 200일 상점 뭐사야댐? [2] ㅇㅇ (1.225) 2020.08.24 219 0 각힐 배리어랑 양하림 배리어 따로 적용임? [4] 마타리 2020.08.24 182 0 ✋질문 카사 2일차 뽑기 질문 [2] ㅇㅇ (121.146) 2020.08.24 244 0 3성짜리 2마리만 키워야함? [5] ㅇㅇ (112.145) 2020.08.24 248 0 각힐 때문에 건 시스템이 바뀜 ㅋㅋ [5] 마타리 2020.08.24 232 0 스테이츠 오브 원이 순수우월을 받아들였다는 컨셉으로 [3] 닥터최고 2020.08.24 187 0 나육빈 존버하고싶은데 건하다보면 각힐마렵다 [3] 색인 2020.08.24 166 0 아까 집에들어온사슴벌레 있잖어 [15] 훈잇 2020.08.24 342 0 늒네덱 핑까 좀 해주십쇼... [12] ㅇㅇ (39.121) 2020.08.24 284 0 건틀렛 루미 썬볼은 어떤식으로 운용함? [6] leakas 2020.08.24 4447 0 솔직히 각힐 없어서 꼽진 않음 [3] 마타리 2020.08.24 231 0 분탕퀸한테 스충세트 주는거 어떤거같음? [5] 색인 2020.08.24 289 0 건포빼기 좃나귀찮은데 이거 한방에 빼는법없음? [4] ㅇㅇ (121.146) 2020.08.24 196 0 고민하다 결국 만듬 [4] 냥냥하다 2020.08.24 244 0 엔터 만들었는데 다음 쓰알은 뭐가좋노? [8] ㅇㅇ (39.121) 2020.08.24 194 0 카린 수영복 꼴림 포인트 [6] 페도 2020.08.24 2327 0 각힐 없으면 엔터 써야하지? [1] 마타리 2020.08.24 188 0 협력사모집 응애 애기카붕 친추 부탁해오 [1] 한성부_판윤 2020.08.24 218 0 자동차가 들이박아도 생체기하나 없는여자 [5] 카사하는병신 2020.08.24 24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17: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