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글레는 카운터용으로 쓰고있고 에이함도있으니 솔저용으로 항모 만들까? 아님 걍 카운터용으로 아머나 만들까 고민중


늒네 엔터만든지 일주일만에 벌써 고오급도면 50개모았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