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엔터 만들었는데 다음 쓰알은 뭐가좋노? ㅇㅇ (39.12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94 작성일 2020-08-24 16:36:44 https://arca.live/b/counterside/6604137 엔터 글레는 카운터용으로 쓰고있고 에이함도있으니 솔저용으로 항모 만들까? 아님 걍 카운터용으로 아머나 만들까 고민중늒네 엔터만든지 일주일만에 벌써 고오급도면 50개모았어영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갓겜충아님 2020-08-24 16:37:44 메카 안쓰면 항모가 좋을듯 펼쳐보기▼ ㅇㅇ (39.121) 2020-08-24 16:46:57 삭제 수정 항모가 개간지니까 걍 항모해야지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6:40:48 엔터 풀개장해줘야해서 바로 아머만들기는 힘들걸? ssr풀개장하는데 재료가 64개인가 들어가잖아 펼쳐보기▼ ㅇㅇ (39.121) 2020-08-24 16:46:45 삭제 수정 아머 포기해야겠네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6:48:20 일단 엔터 적어도 90은 찍어주고 아머는 천천히 생각하자. 보통은 같은 종류 함선은 연속해서 안만들긴하는데 요샌 아머/엔터가 투톱이라 어쩔수 없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6:48:42 추가로 육성계속해서 지부8렙 찍으면 함선재료 수급이 쉬워짐 펼쳐보기▼ ㅇㅇ (39.121) 2020-08-24 16:49:46 삭제 수정 아머가좋긴해보이는데 사실 건안해서 꼭 필요한지는 잘모르겠음 그래도 다들 개사기라니 쓰고는 싶은데 니말대로 재료가 너무없어서 엔터도 키우다맘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6:50:18 천천히해. 나중에 어느정도 육성하면 함선재료 수급이 엄청 잘되기시작한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디시 떠나고 분탕 없어지니까 겜할맛나기 시작함 [7] ㅇㅇ (223.62) 2020.08.24 249 0 엔터프라이즈가 두종류가 있는디 [4] ㅇㅇ 2020.08.24 171 0 이거 지역 일단 어디까지 밀어놔야함? [4] ㅇㅇ (183.103) 2020.08.24 140 0 씨발 ㅋㅋ 개짜증남 ㅋㅋ [2] 마타리 2020.08.24 174 0 근데 18만 포 쓴다고 하면 [5] 1q2w3 2020.08.24 158 0 공속 200% 타이탄 [2] 헥토르 2020.08.24 237 0 나 1소대 너무 고티어만 쓰나? [10] 러비캣 2020.08.24 221 0 카사광고들 거의 끝난것같던데 슬슬 한번 더 달리자 [7] 람네 2020.08.24 233 0 건틀렛 건들렛 방덱 세로짬 [6] 냥냥하다 2020.08.24 287 0 200일 상점 뭐사야댐? [2] ㅇㅇ (1.225) 2020.08.24 219 0 각힐 배리어랑 양하림 배리어 따로 적용임? [4] 마타리 2020.08.24 182 0 ✋질문 카사 2일차 뽑기 질문 [2] ㅇㅇ (121.146) 2020.08.24 245 0 3성짜리 2마리만 키워야함? [5] ㅇㅇ (112.145) 2020.08.24 248 0 각힐 때문에 건 시스템이 바뀜 ㅋㅋ [5] 마타리 2020.08.24 233 0 스테이츠 오브 원이 순수우월을 받아들였다는 컨셉으로 [3] 닥터최고 2020.08.24 187 0 나육빈 존버하고싶은데 건하다보면 각힐마렵다 [3] 색인 2020.08.24 166 0 아까 집에들어온사슴벌레 있잖어 [15] 훈잇 2020.08.24 342 0 늒네덱 핑까 좀 해주십쇼... [12] ㅇㅇ (39.121) 2020.08.24 284 0 건틀렛 루미 썬볼은 어떤식으로 운용함? [6] leakas 2020.08.24 4447 0 솔직히 각힐 없어서 꼽진 않음 [3] 마타리 2020.08.24 231 0 분탕퀸한테 스충세트 주는거 어떤거같음? [5] 색인 2020.08.24 290 0 건포빼기 좃나귀찮은데 이거 한방에 빼는법없음? [4] ㅇㅇ (121.146) 2020.08.24 196 0 고민하다 결국 만듬 [4] 냥냥하다 2020.08.24 245 0 엔터 만들었는데 다음 쓰알은 뭐가좋노? [8] ㅇㅇ (39.121) 2020.08.24 194 0 카린 수영복 꼴림 포인트 [6] 페도 2020.08.24 2327 0 각힐 없으면 엔터 써야하지? [1] 마타리 2020.08.24 189 0 협력사모집 응애 애기카붕 친추 부탁해오 [1] 한성부_판윤 2020.08.24 218 0 자동차가 들이박아도 생체기하나 없는여자 [5] 카사하는병신 2020.08.24 249 0 내가 여자라도 이건 못참지 [1] 람네 2020.08.24 894 -1 건틀렛 건에서 엔터랑 아머 차이 많이남? [11] leakas 2020.08.24 274 0 힐러 누구 먼저 키움? [6] C6H8O6 2020.08.24 263 0 비틱 한번 괜찮겠습니까? [5] 페도 2020.08.24 210 1 주시영이 계속 카린한테 보빔각 잡는 이유가 있었네... [5] ㅇㅇ 2020.08.24 301 2 건 재밌긴 해 ㅇㅇ 2020.08.24 140 0 2힐이 최고네 [3] 닥터최고 2020.08.24 243 0 ✋질문 늒네 편성 한번만 봐주어.. [8] ㅇㅇ 2020.08.24 236 0 이볼브원이 도대체 모냐? [5] ㅇㅇ (58.239) 2020.08.24 224 0 -건- 솔직히 심심할때 하면 좀 재밌음.. [2] 람네 2020.08.24 194 0 카사 환불취소 가능함? [5] ㅇㅇ (61.85) 2020.08.24 391 0 ✋질문 스트라이커 덱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함선 아머타입은 어떰? [5] 냥냥하다 2020.08.24 191 0 건틀렛 친선전이라던가 그거 관전되면 [7] 갈미르 2020.08.24 187 0 ✋질문 장비 옵션 지상방어 14% vs 방어 셋옵 방어력 600 [3] 번식황제 2020.08.24 193 0 건틀렛 씨발 건오류 개ㅈ같네 [8] 색인 2020.08.24 200 0 ✋질문 뉴비 과금 질문좀 [9] ㅇㅇ (218.209) 2020.08.24 274 0 각유빈 다음은 이볼브원이 각성일듯 ㅎ ㅇㅇ (39.121) 2020.08.24 1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16: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