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접하고 건 들어갔는데 이 오류 또 뜨네 시발 이거때문에 오늘만 3번졌다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씨발 건오류 개ㅈ같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99
작성일
댓글
[8]
분충
색인
페도
마타리
색인
마타리
색인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각힐 없어서 꼽진 않음
[3]
230
0
분탕퀸한테 스충세트 주는거 어떤거같음?
[5]
289
0
건포빼기 좃나귀찮은데 이거 한방에 빼는법없음?
[4]
196
0
고민하다 결국 만듬
[4]
244
0
엔터 만들었는데 다음 쓰알은 뭐가좋노?
[8]
194
0
카린 수영복 꼴림 포인트
[6]
2327
0
각힐 없으면 엔터 써야하지?
[1]
188
0
협력사모집
응애 애기카붕 친추 부탁해오
[1]
217
0
자동차가 들이박아도 생체기하나 없는여자
[5]
249
0
내가 여자라도 이건 못참지
[1]
893
-1
건틀렛
건에서 엔터랑 아머 차이 많이남?
[11]
273
0
힐러 누구 먼저 키움?
[6]
262
0
비틱 한번 괜찮겠습니까?
[5]
209
1
주시영이 계속 카린한테 보빔각 잡는 이유가 있었네...
[5]
300
2
건 재밌긴 해
139
0
2힐이 최고네
[3]
243
0
✋질문
늒네 편성 한번만 봐주어..
[8]
236
0
이볼브원이 도대체 모냐?
[5]
224
0
-건- 솔직히 심심할때 하면 좀 재밌음..
[2]
193
0
카사 환불취소 가능함?
[5]
391
0
✋질문
스트라이커 덱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함선 아머타입은 어떰?
[5]
190
0
건틀렛 친선전이라던가 그거 관전되면
[7]
187
0
✋질문
장비 옵션 지상방어 14% vs 방어 셋옵 방어력 600
[3]
193
0
건틀렛
씨발 건오류 개ㅈ같네
[8]
199
0
✋질문
뉴비 과금 질문좀
[9]
273
0
각유빈 다음은 이볼브원이 각성일듯 ㅎ
142
0
친선전 내놔라 빨리...
155
0
이면세계에 인물들이 악당인 경우도 있고
[3]
207
0
소울아크라고 2.0하는데 뜬 이유
[16]
545
-3
처녀였던 각힐이 150번이나 박히면서 허벌이 되어가는
[8]
238
-2
이게임 결과적으로 건 있는게 괜찮냐?
[10]
213
0
무적의 캡틴 오리 방어전대
[3]
201
0
야누스 치명셋 구데기임?
[2]
174
0
뉴비 ssr함선 만듬
[6]
216
0
이번주에 야누스.죽을줄알았는데
[1]
151
0
에델스킨 전체 일러 찍다가 알아낸 사실
[13]
355
2
난 앱플 딱5개 까지만 가능함
[4]
201
0
레이드 이것도 좀
[2]
136
0
아까 사슴벌레 글 보니까
[10]
216
0
지금 1.5만쿼츠 있는거 에델 이디스 뽑냐?
[10]
259
0
타챈 눈팅하다 뻥터짐. ㅋㅋㅋ
[7]
251
1
각힐 리세계 팔면 살 사람 있냐
[3]
199
0
카사 스토리 볼만한듯
[9]
237
0
이거로 이벤트2-2하드 겨우 깨는데 정상임?
[12]
236
0
건틀렛
건공들아 리더 누구주는지 알려줘바
[11]
28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