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렙 달성 패키지 19000원을 사고
깡주화 500 관리국 기념주화 7500원을 사서
주화 2000개에 원래 있던 200합쳐서
신규취임패키지 2200주화짜리 사서
받은 4400 쿼츠로
주간 기밀채용 패키지를 2750쿼츠로 사는거 어떻게 생각함
아 존나 복잡해서 미안;;
30렙 달성 패키지 19000원을 사고
깡주화 500 관리국 기념주화 7500원을 사서
주화 2000개에 원래 있던 200합쳐서
신규취임패키지 2200주화짜리 사서
받은 4400 쿼츠로
주간 기밀채용 패키지를 2750쿼츠로 사는거 어떻게 생각함
아 존나 복잡해서 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