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로 이벤트2-2하드 겨우 깨는데 정상임? 헷으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35 작성일 2020-08-24 16:16:10 https://arca.live/b/counterside/6603847 그냥 키울거랑 해서 넣었는데 어떤거 키워야 좀 편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삼바교실 2020-08-24 16:16:56 정상임. 일단 스작이 안돼있고 주력딜러인 소빈이랑 샤오린이 렙이 낮아서 펼쳐보기▼ 헷으응 2020-08-24 16:17:22 아 스작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6:18:12 가능하면 글레 개장해주고. 린시엔은 1번으로 옮기고 패시브라도 스작좀 해줘. 카린은 크게 딜 기여 안되니까 빼거나 뒤로넘겨 펼쳐보기▼ 헷으응 2020-08-24 16:20:58 글레가 누구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6:21:16 *수정됨 함선ㅋㅋㅋ 캐릭한테는 렙뚫는게 초월인데 함선은 개장이라고 적혀잇어 펼쳐보기▼ 헷으응 2020-08-24 16:21:59 아 일단 함선재료부터 모아볼게 ㄳㄳ 펼쳐보기▼ 금태씨발련 2020-08-24 16:17:04 잘하고 있어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08-24 16:17:07 깨는게 더신기하다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24 16:17:16 무겁다 무거워 ㅋㅋㅋ 펼쳐보기▼ 헷으응 2020-08-24 16:17:50 내가 심각하게 잘못하고있나보네 ㅋㅋㅋ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24 16:19:15 함선 100찍으면 그나마 돌아가긴 할건데 나중에 스나좀 다른소대로 나눠서 키워 펼쳐보기▼ 헷으응 2020-08-24 16:20:29 그냥 랩업좀 시킬라고 몰아넣었는데 다른것좀 넣을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스트라이커 덱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함선 아머타입은 어떰? [5] 냥냥하다 2020.08.24 190 0 건틀렛 친선전이라던가 그거 관전되면 [7] 갈미르 2020.08.24 187 0 ✋질문 장비 옵션 지상방어 14% vs 방어 셋옵 방어력 600 [3] 번식황제 2020.08.24 192 0 건틀렛 씨발 건오류 개ㅈ같네 [8] 색인 2020.08.24 199 0 ✋질문 뉴비 과금 질문좀 [9] ㅇㅇ (218.209) 2020.08.24 273 0 각유빈 다음은 이볼브원이 각성일듯 ㅎ ㅇㅇ (39.121) 2020.08.24 142 0 친선전 내놔라 빨리... 마타리 2020.08.24 155 0 이면세계에 인물들이 악당인 경우도 있고 [3] 페도 2020.08.24 207 0 소울아크라고 2.0하는데 뜬 이유 [16] 카사문학도 2020.08.24 545 -3 처녀였던 각힐이 150번이나 박히면서 허벌이 되어가는 [8] 1q2w3 2020.08.24 237 -2 이게임 결과적으로 건 있는게 괜찮냐? [10] ㅇㅇ (223.38) 2020.08.24 213 0 무적의 캡틴 오리 방어전대 [3] 서폿아리 2020.08.24 201 0 야누스 치명셋 구데기임? [2] 분충 2020.08.24 174 0 뉴비 ssr함선 만듬 [6] leakas 2020.08.24 215 0 이번주에 야누스.죽을줄알았는데 [1]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4 151 0 에델스킨 전체 일러 찍다가 알아낸 사실 [13] ㅇㅇ 2020.08.24 355 2 난 앱플 딱5개 까지만 가능함 [4] 보름달빵 2020.08.24 201 0 레이드 이것도 좀 [2] ㅇㅇ (211.210) 2020.08.24 136 0 아까 사슴벌레 글 보니까 [10] 구미호미호 2020.08.24 216 0 지금 1.5만쿼츠 있는거 에델 이디스 뽑냐? [10] C6H8O6 2020.08.24 259 0 타챈 눈팅하다 뻥터짐. ㅋㅋㅋ [7] 쉬멜완장좃까 2020.08.24 250 1 각힐 리세계 팔면 살 사람 있냐 [3] ㅇㅇ (59.5) 2020.08.24 199 0 카사 스토리 볼만한듯 [9] ㅇㅇ (121.140) 2020.08.24 237 0 이거로 이벤트2-2하드 겨우 깨는데 정상임? [12] 헷으응 2020.08.24 236 0 건틀렛 건공들아 리더 누구주는지 알려줘바 [11] C6H8O6 2020.08.24 283 0 씹간지 [7] ㅇㅇ (58.239) 2020.08.24 331 0 미나링 수영복 스킨 가슴이 각미나보다 작은 이유 [6] ㅇㅇ 2020.08.24 643 0 오늘도 만족스러운 대깨카의 하루였다. [6]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4 182 0 에델임신시키고 싶습니다. [6] ㅇㅇ (14.46) 2020.08.24 220 1 레이드 지원요청 이것도 친구 있어야 가능한거임? [4] ㅇㅇ (183.103) 2020.08.24 140 0 곤충글로 채널 훈훈해진거 실화임? [4] 페도 2020.08.24 217 0 외전 죄다 오르카처럼 깨는거임? [3] ㅇㅇ (121.140) 2020.08.24 166 0 ✋질문 뉴비 이유미 먹고 싶은데 계속 썸머 뽑을까? [12] ㅇㅇ (218.209) 2020.08.24 217 0 ✋질문 건 한자리 남는거 뭐넣을까 [21] ㅇㅇ 2020.08.24 228 0 고인물들은 대공5 오토로 돌려? [12] 분조장맨 2020.08.24 219 0 40 찍으니까 레벨이 더 안오르는데 뭐 해야해? [6] 러비캣 2020.08.24 150 0 아래 벌레물어본 게이야 [13] 갈미르 2020.08.24 1044 2 ✋질문 소대구성 ㄱㅊ은거같음? [4] ㅇㅇ (121.140) 2020.08.24 140 0 라이언 일러교체가 시급하다... [4] ㅇㅇ 2020.08.24 209 0 스홀 이새끼들 총 존나아픈데 머임? [8] C6H8O6 2020.08.24 234 0 공략 뉴비들에게 카사 신캐 나올 때 초반 평가 및 예상의 몇개 알려줌 [6] 금태씨발련 2020.08.24 931 4 이겜 일일초기화 시간 몇시임? [5] ㅇㅇ (112.145) 2020.08.24 2177 0 스비 직원들 여기 눈팅할거 아니야? [9] 구미호미호 2020.08.24 216 0 내가 이겼다 류금태 시발 [5] ㅇㅇ 2020.08.24 176 0 루미 수시채용 언제할거 같냐? [1] leakas 2020.08.24 13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4 1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