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1.5만쿼츠 있는거 에델 이디스 뽑냐? C6H8O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59 작성일 2020-08-24 16:18:35 https://arca.live/b/counterside/6603883 근데 이걸로 지부도 열어야하고 주간 기채권도 사야하는데 어떡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구미호미호 2020-08-24 16:18:57 지갑은 답을 알고있다 펼쳐보기▼ C6H8O6 2020-08-24 16:19:08 지갑 4자리수있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6:19:08 에델 이디스 둘만 없는 거라면 써머에 박긴 아까운데. 선택권 이미 씀? 펼쳐보기▼ C6H8O6 2020-08-24 16:19:23 안썻는데 지갑이 못견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6:20:06 솔직히 저거 두개보고 쿼츠 박긴아까움. 원하는거 먹을 확률이 너무 희박하니까 펼쳐보기▼ 쉬멜완장좃까 2020-08-24 16:19:48 쉬멜완장좃까 2020-08-24 16:20:44 pvp는 이디스 pve는 에델 펼쳐보기▼ C6H8O6 2020-08-24 16:20:56 둘다없으면 둘다못하노ㅋㅋ 펼쳐보기▼ 구미호미호 2020-08-24 16:23:21 걍 있으면 좋다 정도지 없다고 그닥 지장은 없더라 나도 에델 먹었는데 안쓰는중 펼쳐보기▼ 쉬멜완장좃까 2020-08-24 16:23:41 에델은 패스해도 뭐 .. 영복이 꼴리지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늒네 편성 한번만 봐주어.. [8] ㅇㅇ 2020.08.24 236 0 이볼브원이 도대체 모냐? [5] ㅇㅇ (58.239) 2020.08.24 224 0 -건- 솔직히 심심할때 하면 좀 재밌음.. [2] 람네 2020.08.24 194 0 카사 환불취소 가능함? [5] ㅇㅇ (61.85) 2020.08.24 391 0 ✋질문 스트라이커 덱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함선 아머타입은 어떰? [5] 냥냥하다 2020.08.24 191 0 건틀렛 친선전이라던가 그거 관전되면 [7] 갈미르 2020.08.24 187 0 ✋질문 장비 옵션 지상방어 14% vs 방어 셋옵 방어력 600 [3] 번식황제 2020.08.24 193 0 건틀렛 씨발 건오류 개ㅈ같네 [8] 색인 2020.08.24 200 0 ✋질문 뉴비 과금 질문좀 [9] ㅇㅇ (218.209) 2020.08.24 274 0 각유빈 다음은 이볼브원이 각성일듯 ㅎ ㅇㅇ (39.121) 2020.08.24 143 0 친선전 내놔라 빨리... 마타리 2020.08.24 156 0 이면세계에 인물들이 악당인 경우도 있고 [3] 페도 2020.08.24 208 0 소울아크라고 2.0하는데 뜬 이유 [16] 카사문학도 2020.08.24 545 -3 처녀였던 각힐이 150번이나 박히면서 허벌이 되어가는 [8] 1q2w3 2020.08.24 238 -2 이게임 결과적으로 건 있는게 괜찮냐? [10] ㅇㅇ (223.38) 2020.08.24 213 0 무적의 캡틴 오리 방어전대 [3] 서폿아리 2020.08.24 201 0 야누스 치명셋 구데기임? [2] 분충 2020.08.24 174 0 뉴비 ssr함선 만듬 [6] leakas 2020.08.24 216 0 이번주에 야누스.죽을줄알았는데 [1]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4 152 0 에델스킨 전체 일러 찍다가 알아낸 사실 [13] ㅇㅇ 2020.08.24 355 2 난 앱플 딱5개 까지만 가능함 [4] 보름달빵 2020.08.24 201 0 레이드 이것도 좀 [2] ㅇㅇ (211.210) 2020.08.24 136 0 아까 사슴벌레 글 보니까 [10] 구미호미호 2020.08.24 216 0 지금 1.5만쿼츠 있는거 에델 이디스 뽑냐? [10] C6H8O6 2020.08.24 260 0 타챈 눈팅하다 뻥터짐. ㅋㅋㅋ [7] 쉬멜완장좃까 2020.08.24 251 1 각힐 리세계 팔면 살 사람 있냐 [3] ㅇㅇ (59.5) 2020.08.24 199 0 카사 스토리 볼만한듯 [9] ㅇㅇ (121.140) 2020.08.24 237 0 이거로 이벤트2-2하드 겨우 깨는데 정상임? [12] 헷으응 2020.08.24 236 0 건틀렛 건공들아 리더 누구주는지 알려줘바 [11] C6H8O6 2020.08.24 284 0 씹간지 [7] ㅇㅇ (58.239) 2020.08.24 331 0 미나링 수영복 스킨 가슴이 각미나보다 작은 이유 [6] ㅇㅇ 2020.08.24 643 0 오늘도 만족스러운 대깨카의 하루였다. [6]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4 182 0 에델임신시키고 싶습니다. [6] ㅇㅇ (14.46) 2020.08.24 221 1 레이드 지원요청 이것도 친구 있어야 가능한거임? [4] ㅇㅇ (183.103) 2020.08.24 140 0 곤충글로 채널 훈훈해진거 실화임? [4] 페도 2020.08.24 217 0 외전 죄다 오르카처럼 깨는거임? [3] ㅇㅇ (121.140) 2020.08.24 166 0 ✋질문 뉴비 이유미 먹고 싶은데 계속 썸머 뽑을까? [12] ㅇㅇ (218.209) 2020.08.24 217 0 ✋질문 건 한자리 남는거 뭐넣을까 [21] ㅇㅇ 2020.08.24 228 0 고인물들은 대공5 오토로 돌려? [12] 분조장맨 2020.08.24 219 0 40 찍으니까 레벨이 더 안오르는데 뭐 해야해? [6] 러비캣 2020.08.24 151 0 아래 벌레물어본 게이야 [13] 갈미르 2020.08.24 1044 2 ✋질문 소대구성 ㄱㅊ은거같음? [4] ㅇㅇ (121.140) 2020.08.24 140 0 라이언 일러교체가 시급하다... [4] ㅇㅇ 2020.08.24 209 0 스홀 이새끼들 총 존나아픈데 머임? [8] C6H8O6 2020.08.24 234 0 공략 뉴비들에게 카사 신캐 나올 때 초반 평가 및 예상의 몇개 알려줌 [6] 금태씨발련 2020.08.24 932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16: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