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소울아크라고 2.0하는데 뜬 이유 카사문학도 추천 0 비추천 3 댓글 16 조회수 545 작성일 2020-08-24 16:26:11 https://arca.live/b/counterside/6603987 폼폼이라는 cm(커뮤니티매니저)가 이뻐서떡상함 사전예약 50만 돌파했다는데우리 카사도 김하나 비서 나와서 매주 업데이트 방송하자 떡상각! 추천! 0 ( 0) 비추! 3 ( 1) 공유 댓글 [16]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4 16:26:36 관심없다 펼쳐보기▼ 카사문학도 2020-08-24 16:27:02 카사도 떡상하고싶다고 펼쳐보기▼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4 16:27:36 우리는 2d로 간다. 이디스 출렁임짤로 펼쳐보기▼ 카사문학도 2020-08-24 16:28:01 저분으로 겜내 캐릭터도 만들 예정이래 펼쳐보기▼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4 16:28:50 *수정됨 그건 좀...;; 아니 모르겠다 저분이 저 게임의 스토리에 관여하는 캐릭터가 된다는건가 ㅋㅋ 저거 웹툰 원작아냐? 근데 매력적이긴 할꺼같네 ㅇㅇ 펼쳐보기▼ 카사문학도 2020-08-24 16:29:38 이벤트성 캐릭터겠지 웹툰작가 시즌1만 만들고 겜만들러 텼다고 하더라 오랜시간 웹툰연재가 없데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08-24 16:33:21 삭제 수정 김진명이 하는게 다 그렇지 라그도 겜 나오니까 찍싼 전적이 있는데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24 16:26:41 ㅇㅇ (185.92) 2020-08-24 16:27:19 삭제 수정 렐라 닮았는데? 펼쳐보기▼ 카사문학도 2020-08-24 16:27:40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고 카사도 마케팅좀 하자고 펼쳐보기▼ ㅇㅇ (185.92) 2020-08-24 16:29:10 삭제 수정 매주 업데이트 방송을 누가 나와서 하는데 ㅡㅡ 이렇게 욕 처먹는게임 단순 CM 보고 욕받이 하라는거 너무 한거 아니야? 펼쳐보기▼ 카사문학도 2020-08-24 16:30:34 누가 라이브방송으로 하라냐 옛날 던파걸처럼 통보식 소개영상 올리자는거지 펼쳐보기▼ ㅇㅇ (185.92) 2020-08-24 16:34:44 삭제 수정 요지는 그지랄 하면 100퍼 욕받이 인데 너무 가혹 한거 아니냐고 ㅋㅋ 느금태 새끼가 나와서 하면 인정한다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08-24 16:27:48 삭제 수정 소울아크 그거 난이도 너무 가파르게 올라서 때려쳤던거 같음 펼쳐보기▼ 카사문학도 2020-08-24 16:28:30 그런거 몰라 해본적도 없음 펼쳐보기▼ ㅇㅇ (58.239) 2020-08-24 16:41:48 삭제 수정 숨겨진 갓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린 수영복 꼴림 포인트 [6] 페도 2020.08.24 2327 0 각힐 없으면 엔터 써야하지? [1] 마타리 2020.08.24 188 0 협력사모집 응애 애기카붕 친추 부탁해오 [1] 한성부_판윤 2020.08.24 217 0 자동차가 들이박아도 생체기하나 없는여자 [5] 카사하는병신 2020.08.24 249 0 내가 여자라도 이건 못참지 [1] 람네 2020.08.24 894 -1 건틀렛 건에서 엔터랑 아머 차이 많이남? [11] leakas 2020.08.24 274 0 힐러 누구 먼저 키움? [6] C6H8O6 2020.08.24 263 0 비틱 한번 괜찮겠습니까? [5] 페도 2020.08.24 210 1 주시영이 계속 카린한테 보빔각 잡는 이유가 있었네... [5] ㅇㅇ 2020.08.24 301 2 건 재밌긴 해 ㅇㅇ 2020.08.24 140 0 2힐이 최고네 [3] 닥터최고 2020.08.24 243 0 ✋질문 늒네 편성 한번만 봐주어.. [8] ㅇㅇ 2020.08.24 236 0 이볼브원이 도대체 모냐? [5] ㅇㅇ (58.239) 2020.08.24 224 0 -건- 솔직히 심심할때 하면 좀 재밌음.. [2] 람네 2020.08.24 194 0 카사 환불취소 가능함? [5] ㅇㅇ (61.85) 2020.08.24 391 0 ✋질문 스트라이커 덱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함선 아머타입은 어떰? [5] 냥냥하다 2020.08.24 191 0 건틀렛 친선전이라던가 그거 관전되면 [7] 갈미르 2020.08.24 187 0 ✋질문 장비 옵션 지상방어 14% vs 방어 셋옵 방어력 600 [3] 번식황제 2020.08.24 193 0 건틀렛 씨발 건오류 개ㅈ같네 [8] 색인 2020.08.24 200 0 ✋질문 뉴비 과금 질문좀 [9] ㅇㅇ (218.209) 2020.08.24 274 0 각유빈 다음은 이볼브원이 각성일듯 ㅎ ㅇㅇ (39.121) 2020.08.24 143 0 친선전 내놔라 빨리... 마타리 2020.08.24 156 0 이면세계에 인물들이 악당인 경우도 있고 [3] 페도 2020.08.24 208 0 소울아크라고 2.0하는데 뜬 이유 [16] 카사문학도 2020.08.24 545 -3 처녀였던 각힐이 150번이나 박히면서 허벌이 되어가는 [8] 1q2w3 2020.08.24 238 -2 이게임 결과적으로 건 있는게 괜찮냐? [10] ㅇㅇ (223.38) 2020.08.24 213 0 무적의 캡틴 오리 방어전대 [3] 서폿아리 2020.08.24 201 0 야누스 치명셋 구데기임? [2] 분충 2020.08.24 174 0 뉴비 ssr함선 만듬 [6] leakas 2020.08.24 216 0 이번주에 야누스.죽을줄알았는데 [1]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4 152 0 에델스킨 전체 일러 찍다가 알아낸 사실 [13] ㅇㅇ 2020.08.24 355 2 난 앱플 딱5개 까지만 가능함 [4] 보름달빵 2020.08.24 201 0 레이드 이것도 좀 [2] ㅇㅇ (211.210) 2020.08.24 136 0 아까 사슴벌레 글 보니까 [10] 구미호미호 2020.08.24 216 0 지금 1.5만쿼츠 있는거 에델 이디스 뽑냐? [10] C6H8O6 2020.08.24 260 0 타챈 눈팅하다 뻥터짐. ㅋㅋㅋ [7] 쉬멜완장좃까 2020.08.24 251 1 각힐 리세계 팔면 살 사람 있냐 [3] ㅇㅇ (59.5) 2020.08.24 199 0 카사 스토리 볼만한듯 [9] ㅇㅇ (121.140) 2020.08.24 237 0 이거로 이벤트2-2하드 겨우 깨는데 정상임? [12] 헷으응 2020.08.24 236 0 건틀렛 건공들아 리더 누구주는지 알려줘바 [11] C6H8O6 2020.08.24 284 0 씹간지 [7] ㅇㅇ (58.239) 2020.08.24 331 0 미나링 수영복 스킨 가슴이 각미나보다 작은 이유 [6] ㅇㅇ 2020.08.24 643 0 오늘도 만족스러운 대깨카의 하루였다. [6]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4 182 0 에델임신시키고 싶습니다. [6] ㅇㅇ (14.46) 2020.08.24 221 1 레이드 지원요청 이것도 친구 있어야 가능한거임? [4] ㅇㅇ (183.103) 2020.08.24 1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4 1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