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그마까지 올라오면서 궁금한게 루미 썬볼을 이때까지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운용 어찌 하는지 궁금한데
그냥 앞에 루미 던져넣고 적 후열 루미한테 어그로 끌리면 내 아군이 적앞열 빠르게 녹이는식 운용임?
아니면 그냥 던져놓고 테러해서 함선 부수는 용인가?
오늘 그마까지 올라오면서 궁금한게 루미 썬볼을 이때까지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운용 어찌 하는지 궁금한데
그냥 앞에 루미 던져넣고 적 후열 루미한테 어그로 끌리면 내 아군이 적앞열 빠르게 녹이는식 운용임?
아니면 그냥 던져놓고 테러해서 함선 부수는 용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