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명이 모이면 그중 1명은 ㅂㅅ이라고, 그래서

건틀은 1:1 개인전이잖아? 5:5팀전 어때?

친선전은 친구끼리 같이 팀짜서 가능하고

랭킹전은 전부 랜덤 매칭에

코스트 게이지는 공유이며

서로 눈치껏 유닛을 뽑는거지. 그런데 지금처럼 

일자맵에 5:5는 보는 맛은 없을 것 같고

2d횡스크롤 맵에 층(구역)을 나눠서 서로 협동하는 방식으로 공격/수비를 하는거야.


팀에 무조건 트롤이나 ㅈ밥들 섞여 있을텐데

그게 포인트야.

롤을 봐바?

항상 나 아니면 누군가가 똥싸거나 캐리하잖아?

그맛에 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