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명이 모이면 그중 1명은 ㅂㅅ이라고, 그래서
건틀은 1:1 개인전이잖아? 5:5팀전 어때?
친선전은 친구끼리 같이 팀짜서 가능하고
랭킹전은 전부 랜덤 매칭에
코스트 게이지는 공유이며
서로 눈치껏 유닛을 뽑는거지. 그런데 지금처럼
일자맵에 5:5는 보는 맛은 없을 것 같고
2d횡스크롤 맵에 층(구역)을 나눠서 서로 협동하는 방식으로 공격/수비를 하는거야.
팀에 무조건 트롤이나 ㅈ밥들 섞여 있을텐데
그게 포인트야.
롤을 봐바?
항상 나 아니면 누군가가 똥싸거나 캐리하잖아?
그맛에 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