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은띄웟는대ㅜ샤오린띄우래서 겨우떳거든? 

근데 스알이 뉴비가봐도 

미야는 이쁜거같은데 뭔보병이런게있어서

구려보리는데 이대로가도될까?

진짜 구리면 다시띄울게

디씨에서 물어볼랬는데 갤이 없어져서 해맸네 ..

이겜 뭔가 깔끔하게 잘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