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은띄웟는대ㅜ샤오린띄우래서 겨우떳거든?
근데 스알이 뉴비가봐도
미야는 이쁜거같은데 뭔보병이런게있어서
구려보리는데 이대로가도될까?
진짜 구리면 다시띄울게
디씨에서 물어볼랬는데 갤이 없어져서 해맸네 ..
이겜 뭔가 깔끔하게 잘돌아간다

가은띄웟는대ㅜ샤오린띄우래서 겨우떳거든?
근데 스알이 뉴비가봐도
미야는 이쁜거같은데 뭔보병이런게있어서
구려보리는데 이대로가도될까?
진짜 구리면 다시띄울게
디씨에서 물어볼랬는데 갤이 없어져서 해맸네 ..
이겜 뭔가 깔끔하게 잘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