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자다깨서 리세계 검색해보니까 챈에 글 올라와 있더라고 각힐 리세계 판다고
오픈톡 걸어서 매물있냐니까 있다고 하고 계정 스크린샷 보여주더라
거래하고 연동했으니 확인해보세요하고 톡방 바로 나가길래
약간 이상했는데 튜토화면 나옴ㅋㅋㅋㅋㅋㅋ
거래할땐 귀찮아서 더치트 안찍어봤는데 이미 여러번 해먹었더라
계좌로 거래하는데 4.5에 사기를 치는 새끼가 있을까 했는데 진짜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톡방이랑 거래 게시글사진찍어놓고 지금에서야 글 올려본다.
챈에서도 활동하니까 리세계 사려는 다른 뉴비들 거래할 때 더치트에 계좌 꼭 검색해보고
본계 접속할라하는데 시발 튜토 다 깨야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