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새끼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ㅋㅋ 리세계 각힐뽑 성공햇으니 본계도 간다 떳냐!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18
작성일
댓글
[6]
0000
타이탄성애자
Onedaymore
페도
보름달빵
쪼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은 어케쳐잡냐
[11]
212
1
오늘 어이없는 일 당함
[1]
181
0
생각해보니 다이브 초기화 얼마 안남았구나
141
0
카운터장비는 세트옵 스충 존나 안뜨고 솔메는 스충 존나 잘뜨고...
[1]
162
0
애미씨발 양하림 치나츠 각힐 3종세트 깨부수기 존나 힘드노
169
0
사실 내가 각힐을 안뽑은건
[4]
275
0
이겜에 왜 뉴비가 있노
150
-1
준비는 끝났다
[1]
182
0
뉴비 이대로 가도됨?
[3]
211
1
뉴비 해뜨면 각힐계로 친구 꼬셔올게
[3]
179
0
이유미가 저평가된게 아니라
[7]
248
0
뉴비 리세계 사기당했다
[21]
1331
19
로봇을 천장찍네 ㅂㄷㅂㄷ
[1]
171
0
카사 찍먹후기
[4]
196
0
드디어 공격5 방어5 뚫었다!!
[3]
209
0
아무리생각해도 용서가 안됨
[5]
281
1
이야 이겜 맵네요
[5]
236
6
샤오린 실비아중 누구 먼저 100올려줄까
[2]
136
0
지금 각힐 몰빵해서 키우는 중인데
[4]
231
0
오늘자 대공훈련 카특핵 기만간다 ㅋㅋ 딱대
[3]
134
1
야시벌 양하림 신세계네
[3]
234
0
스알 다른건 다 먹었는데
[2]
157
0
아시발 심심해서 도감 보다가 기분나빠짐
[5]
195
0
ㅋㅋ 리세계 각힐뽑 성공햇으니 본계도 간다 떳냐!
[6]
218
1
건틀렛
스패로우 진짜 좋네
[2]
263
0
앰씹 ㅋㅋㅋ 오토 풀려있는줄도 모르고 레이드 박아놓고 채널보고있었네
[2]
322
0
아델 쫄 소환 조건이 뭐임?
[5]
220
0
함선설계도 어디서 모음?
[1]
207
0
재미로 리세2시간햇는데
[3]
247
0
이겜에서 제일 미친년
[4]
601
0
이유미도 첫출시땐 성능 구데기 소리 들었는데ㅋㅋ
[4]
277
0
뉴비 홍어간다 떤냐
[8]
209
0
5지부 언제 뚫노...
[1]
174
0
뉴비친구들 전략전은 꼬박꼬박 돌리고있는거지?
[3]
194
0
카사광고 각힐 넣었던데
[3]
229
1
ld 플레이어 멀티컨트롤도 뭐 불법프로그램 걸리냐?
[1]
575
0
카사배경마다 브금이 다른거 처음알음
[1]
177
0
이젠트 부활써서 겨우깸
[1]
164
0
그냥 브1에서 멈출까
118
0
카사갤완장할때 실시간으로 분탕유입된거 본적있음
[1]
178
0
아 ㅏㅏㅏㅏㅏ
[3]
186
0
뽑기에서 보라색만 오지게 뜨네
[2]
145
0
ld플레이어 여러개돌리는애들아 하나만 물어보자
[1]
224
0
이게 희린 1호임?
[6]
404
2
이정도면 쪼렙 힐데 찢을 수 있겠지?
[5]
22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