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친구들 전략전은 꼬박꼬박 돌리고있는거지? 페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94 작성일 2020-08-24 19:07:50 https://arca.live/b/counterside/6605299 -건- 포인트로 살게 많으니까실시간 건틀이 부담되면 전략전은 오토라서 부담적으니까 하루5판 전략전이라도 돌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카린웡 2020-08-24 19:08:40 ㅇㅇ 2020-08-24 19:09:56 *수정됨 랭전도 쳐맞기만해도 30점 주는데 돌려야지 펼쳐보기▼ 기모찌 (14.53) 2020-08-24 21:00:17 삭제 수정 ㅇㅈ다른겜은 주기는커녕 점수만 떨어지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유미가 저평가된게 아니라 [7] l하나l 2020.08.24 249 0 뉴비 리세계 사기당했다 [21] philemon 2020.08.24 1332 19 로봇을 천장찍네 ㅂㄷㅂㄷ [1] 바닐라 2020.08.24 172 0 카사 찍먹후기 [4] ㅇㅇ (121.171) 2020.08.24 196 0 드디어 공격5 방어5 뚫었다!! [3] 나무는tree 2020.08.24 209 0 아무리생각해도 용서가 안됨 [5] 응애나사장 2020.08.24 282 1 이야 이겜 맵네요 [5] ㅇㅇ (125.185) 2020.08.24 237 6 샤오린 실비아중 누구 먼저 100올려줄까 [2] ㅇㅇ (126.28) 2020.08.24 136 0 지금 각힐 몰빵해서 키우는 중인데 [4] Onedaymore 2020.08.24 231 0 오늘자 대공훈련 카특핵 기만간다 ㅋㅋ 딱대 [3] 페도 2020.08.24 134 1 야시벌 양하림 신세계네 [3] l하나l 2020.08.24 234 0 스알 다른건 다 먹었는데 [2] Onedaymore 2020.08.24 157 0 아시발 심심해서 도감 보다가 기분나빠짐 [5] 니퍼 2020.08.24 195 0 ㅋㅋ 리세계 각힐뽑 성공햇으니 본계도 간다 떳냐! [6] 응애나사장 2020.08.24 219 1 건틀렛 스패로우 진짜 좋네 [2] ㅇㅇ 2020.08.24 264 0 앰씹 ㅋㅋㅋ 오토 풀려있는줄도 모르고 레이드 박아놓고 채널보고있었네 [2] 페도 2020.08.24 322 0 아델 쫄 소환 조건이 뭐임? [5] 듀란마우렌 2020.08.24 220 0 함선설계도 어디서 모음? [1] 냠냠냠이 2020.08.24 207 0 재미로 리세2시간햇는데 [3] 응애나사장 2020.08.24 247 0 이겜에서 제일 미친년 [4] 퀋 2020.08.24 602 0 이유미도 첫출시땐 성능 구데기 소리 들었는데ㅋㅋ [4] DRX 2020.08.24 278 0 뉴비 홍어간다 떤냐 [8] 양하림 2020.08.24 209 0 5지부 언제 뚫노... [1] 카린웡 2020.08.24 175 0 뉴비친구들 전략전은 꼬박꼬박 돌리고있는거지? [3] 페도 2020.08.24 194 0 카사광고 각힐 넣었던데 [3] ㅇo 2020.08.24 229 1 ld 플레이어 멀티컨트롤도 뭐 불법프로그램 걸리냐? [1] ㅇㅇ (125.187) 2020.08.24 575 0 카사배경마다 브금이 다른거 처음알음 [1] ㅇo 2020.08.24 177 0 이젠트 부활써서 겨우깸 [1] 초코깡통 2020.08.24 164 0 그냥 브1에서 멈출까 히메코달린다 2020.08.24 118 0 카사갤완장할때 실시간으로 분탕유입된거 본적있음 [1] 고철로봇 2020.08.24 178 0 아 ㅏㅏㅏㅏㅏ [3] 히메코달린다 2020.08.24 186 0 뽑기에서 보라색만 오지게 뜨네 [2] ㅇo 2020.08.24 145 0 ld플레이어 여러개돌리는애들아 하나만 물어보자 [1] ㅇㅇ (125.187) 2020.08.24 224 0 이게 희린 1호임? [6]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4 404 2 이정도면 쪼렙 힐데 찢을 수 있겠지? [5] 히메코달린다 2020.08.24 221 0 카운터사이드의 새로운 아침까지 15분 남았습니다. [1] 페도 2020.08.24 182 0 희린 1호였나? [5] 베버 2020.08.24 181 0 랩올렸음 [5] 초코깡통 2020.08.24 156 0 난 얘가 제일 마음에든다 [7] ㅇㅇ (183.103) 2020.08.24 225 0 104랩 서윤 뺴고 92랩 야누스 넣엇는데 [2] 븝유 2020.08.24 176 0 메이즈 장비 홍어간다 [4] DRX 2020.08.24 227 1 스토리 보면 델타세븐 딱 베지터 포지션임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4 360 0 이렇게 하면 돼? [5] 초코깡통 2020.08.24 218 0 니들 카사말고는 뭐함? [20] 베버 2020.08.24 280 0 ㅉㅁ [11] ㅣㅣ 2020.08.24 901 2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4 1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