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비갤주딱이 공략글 나를때 몰려와서 분탕치던 새끼들중에서 간나쓰볼같이 용어도 똑바로 못쓰는 새끼들 몇놈씩 보이더라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갤완장할때 실시간으로 분탕유입된거 본적있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77
작성일
댓글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야 이겜 맵네요
[5]
236
6
샤오린 실비아중 누구 먼저 100올려줄까
[2]
135
0
지금 각힐 몰빵해서 키우는 중인데
[4]
230
0
오늘자 대공훈련 카특핵 기만간다 ㅋㅋ 딱대
[3]
133
1
야시벌 양하림 신세계네
[3]
233
0
스알 다른건 다 먹었는데
[2]
156
0
아시발 심심해서 도감 보다가 기분나빠짐
[5]
195
0
ㅋㅋ 리세계 각힐뽑 성공햇으니 본계도 간다 떳냐!
[6]
218
1
건틀렛
스패로우 진짜 좋네
[2]
263
0
앰씹 ㅋㅋㅋ 오토 풀려있는줄도 모르고 레이드 박아놓고 채널보고있었네
[2]
321
0
아델 쫄 소환 조건이 뭐임?
[5]
220
0
함선설계도 어디서 모음?
[1]
207
0
재미로 리세2시간햇는데
[3]
247
0
이겜에서 제일 미친년
[4]
601
0
이유미도 첫출시땐 성능 구데기 소리 들었는데ㅋㅋ
[4]
277
0
뉴비 홍어간다 떤냐
[8]
208
0
5지부 언제 뚫노...
[1]
174
0
뉴비친구들 전략전은 꼬박꼬박 돌리고있는거지?
[3]
194
0
카사광고 각힐 넣었던데
[3]
229
1
ld 플레이어 멀티컨트롤도 뭐 불법프로그램 걸리냐?
[1]
574
0
카사배경마다 브금이 다른거 처음알음
[1]
176
0
이젠트 부활써서 겨우깸
[1]
163
0
그냥 브1에서 멈출까
117
0
카사갤완장할때 실시간으로 분탕유입된거 본적있음
[1]
178
0
아 ㅏㅏㅏㅏㅏ
[3]
185
0
뽑기에서 보라색만 오지게 뜨네
[2]
145
0
ld플레이어 여러개돌리는애들아 하나만 물어보자
[1]
224
0
이게 희린 1호임?
[6]
403
2
이정도면 쪼렙 힐데 찢을 수 있겠지?
[5]
220
0
카운터사이드의 새로운 아침까지 15분 남았습니다.
[1]
182
0
희린 1호였나?
[5]
180
0
랩올렸음
[5]
155
0
난 얘가 제일 마음에든다
[7]
224
0
104랩 서윤 뺴고 92랩 야누스 넣엇는데
[2]
175
0
메이즈 장비 홍어간다
[4]
227
1
스토리 보면 델타세븐 딱 베지터 포지션임
[1]
359
0
이렇게 하면 돼?
[5]
218
0
니들 카사말고는 뭐함?
[20]
280
0
ㅉㅁ
[11]
901
20
각등이 얻으면 스토리 빨리 밀 수 밖에 없음
149
0
막날까지 카린 안뜨면 현금박으려는데
[3]
168
0
이왕 이렇게 된거 7일 채워봄
[4]
229
0
아 애미 ㅋㅋ
[5]
180
0
오리배 사면 풀강되어있음?
[5]
204
-1
여기서 뭐뭐 빼고 뭐넣어야한?
[12]
19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