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성능이 좋은 캐릭터들이 R 하고 N 에도 많음 지금 저상태로 육성하면 나중에 정말 힘드니까 섞어서 키우는게 좋다고 보는데 나도 뉴비라 들으면서 육성한걸로는 한소대에 노랑이는 2~3개 정도면 된다고 했고 나중에 소대를 늘려갈때 섞어서 배치해야 해서 아래 등급애들도 키워야 함 지금 가지고 있는 캐릭풀이 뭔지 몰라서 나도 추천은 제대로 못해주겠다
윗댓에 설명잘해줬는데 라이언은 좋은 메인탱이지만 sr이라 당장 카운터 초월핵을 박아주긴 아까우니까 나라면 차라리 메카 R하운드를 넣어줬을 것 같아.
버자드는 메카라서 핵이 여유 있을 테니 괜찮긴 한데 그냥 지/공 둘다 공격 가능한 소총병 같은 초월 쉬운 NR급 넣는 게 나아보임.
지상딜러스나이퍼는 샤오린으로 충분하거든
슈발 이새키들이 도대체 뭔 소리를 지껄이는거냐 하는 마음 충분히 이해함 나도 2일정도는 도대체 뭔소리지 했는데 하다보니까 이만한 게임도 없음 재미있음 애들 육성이랑 배치도 그렇고. 정어렵고 댓글로 보기 힘들면 링크 걸어줄테니까 정리된 글로 보면서 해보는 것도 좋음 그게 더 맞을수도 있음
정리하자면 꼴리는 캐릭인 카운터 ssr들을 조금이라도 막힘없이 키우기 위해선 캐릭초월에 큰 어려움이 없는 N,R등급 애들도 주력으로 키워야 한다 정도.
너가 편성한 ssr가은 이런 이쁜 애들은 초월할 때 마다 적성핵을 뒤지게 처먹잖아.
그런데 저 적성핵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은 한정되어있고 (모의작전,명함상점 외엔 자잘한 이벤트,건포 상점) 그러니까 조금이라도 카운터 적성핵을 아껴서 가은이랑 샤오린한테 몰아주기 위해서 초월 할 때 적성핵이아닌 중복캐릭터를 쓰기 편한 N,R급을 소대에 편성, sr도 적성핵을 소모하지만 꼭 필요한 고성능 캐릭만 편성해주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