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흐 아무리 너님이 좋은 유닛 뽑아도 내 두돈 레벨 105이누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뉴비가 뉴비 능욕하는 짤
추천
0
비추천
1
댓글
7
조회수
272
작성일
수정일
댓글
[7]
뱅레이
갈미르
까꿍충
까꿍충
갈미르
삼바교실
쪼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갤완장할때 실시간으로 분탕유입된거 본적있음
[1]
177
0
아 ㅏㅏㅏㅏㅏ
[3]
185
0
뽑기에서 보라색만 오지게 뜨네
[2]
145
0
ld플레이어 여러개돌리는애들아 하나만 물어보자
[1]
223
0
이게 희린 1호임?
[6]
403
2
이정도면 쪼렙 힐데 찢을 수 있겠지?
[5]
220
0
카운터사이드의 새로운 아침까지 15분 남았습니다.
[1]
182
0
희린 1호였나?
[5]
180
0
랩올렸음
[5]
155
0
난 얘가 제일 마음에든다
[7]
224
0
104랩 서윤 뺴고 92랩 야누스 넣엇는데
[2]
175
0
메이즈 장비 홍어간다
[4]
227
1
스토리 보면 델타세븐 딱 베지터 포지션임
[1]
359
0
이렇게 하면 돼?
[5]
218
0
니들 카사말고는 뭐함?
[20]
280
0
ㅉㅁ
[11]
900
20
각등이 얻으면 스토리 빨리 밀 수 밖에 없음
148
0
막날까지 카린 안뜨면 현금박으려는데
[3]
168
0
이왕 이렇게 된거 7일 채워봄
[4]
228
0
아 애미 ㅋㅋ
[5]
179
0
오리배 사면 풀강되어있음?
[5]
203
-1
여기서 뭐뭐 빼고 뭐넣어야한?
[12]
192
0
카페 브금 듣다보면 하품나와
[5]
164
-1
서머 가챠 개폭망했네
[4]
247
0
건틀렛
뉴비가 뉴비 능욕하는 짤
[7]
272
-1
ㅅㅂ 안자고 리세 했더니 던져주네
[9]
280
0
늑네가 선을 넘어보도록 하겟습니다
[5]
227
0
모레면 모작 5단계 깨려나
[6]
185
0
✋질문
늒비 질문있엉!
[6]
210
0
에델 수영복 스킨 사진 초고화질 없냐
196
0
레지나 좀 고쳐줘
[2]
166
0
갓직히 금태 인싸느낌남
[1]
239
0
2차초월 어케버티지
[7]
210
0
가챠겜됐으니까 캐릭파밍 어렵게 한건 어느정도 이해가는데
[2]
203
0
건에서 팬드 쓰면 쓸수록 아쉬운 점
[4]
226
0
이 게임 짭흑밥 원툴 겜인가요?
[4]
239
0
✋질문
이거 뭐 고르는게 좋음?
[7]
235
0
리세안해 씨발
[7]
323
0
예전이랑 지금 비교하면
[4]
192
0
오 ㅋㅋ 대회 한대서 참가 해볼까 하고 와봤는대 ㅋㅋ
[3]
181
0
겜 구조만 놓고보면 예전이랑 지금중에 뭐가 더 나음?
[8]
205
0
매번느끼지만 서브탱은
[4]
281
0
✋질문
2일차 애기카붕 방향성 제시 좀 부탁드려오
[11]
223
0
오늘은 협력사 명함이 하나도 안들어왔다
[6]
180
2
얘들아 에델뽑으려면 어떤뽑기 돌려야함?
[4]
185
0